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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데헌 개선점

어시
조회: 96
2025-11-14 19:50:08
당연히 이펙트 + 모션 + 스킬재배치 이건 중요하다 생각함
모바일에서 마저도 스탠스 냅두고 아무 스탠스든 다른 스탠스 스킬 사용시 변경이 되겠끔 설정해놓음
모바일이라 간략화 전략을 택한 것도 있지만 pc도 별반 다르지 않음
오버로드 유저들이나 평소에 딜 한방모는 사이클이나 쓸데없는 스탠스 변경과
그 외 모든 직업이 그런거는 아니지만
8스킬내로 시너지+유틸+피면+상면 까지 다 챙기는 직업들도 있는 마당

그 외에

아크패시브
샷건의 지배자(군림)
쿨타임
스킬 전체 시전속도
주력기 수
체방
시너지
스페이스바
각인

데미지
이거는 구조개선과 동시에 같이 업그레이드 될거라 생각하기에 별 말 없습니다. 하지만 그것만은 인지해주셨으면 합니다 데빌헌터같이 백+근접해서 붙어야 하는 직업은 압축력으로 승부보기엔 애매합니다.
오히려 타대들에게 어울리는 역할이라 생각함
왜냐하면
데미지 밖에 없는 직업인데 저점을 챙기는 백근사+체방+무력화낮음+비틀면 유틸 부실 캐릭이 어디있나요 
데빌헌터 설계는 단단히 잘못됐습니다. 압도적으로 강하면 뭐 다들 좋아하겠지만 그럼에도

저는 오버로드 같은 플레이가 미래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정가를 참... 정가 다 쳐놓고 유물 블하만 또 먹고
지금 질서 블하 빼고 다 전설이라 할 말이 없네요 상황이 ;;
그리고 바라는 것 뿐이지 저거 다 들어줄거란 기대도 안합니다 유저들이 늘 하는말이
다해주면 이 캐릭 저 캐릭 특성이 왜 필요하냐 이러니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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