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전부다 풀스택으로 스트림 가동률 60%를 확정으로 챙기려고 엣지밤을 채용하고 스트림을 먼저 씁니다. 스크 스트림 운부로 시작을 하면 3번째 사이클도 쿨 정렬 문제로 인해 엣지 스트림 엣지를 해야되서 1, 3번째 사이클 전부 첫 루인기를 스트림 3~4스택으로 넣어야 되요. 그런데 데빌 사이클은 데빌 선후딜 때문에 스크 스트림 운부가 이득인 것 같습니다. 달 사이클은 그냥 전부다 풀스택은 포기하고 가동률 우선으로 챙기고 있습니다.
@부패의물략 시레시로 먼저 박으면 시레시 / 포시 / 레시포 / 시레 이렇게 되서 2번째 자버프 사이클까지는 레인이 들어가는 것이 확정인데, 레시포로 먼저 박으면 레시포 / 시레 / 시포시 / 레시 이렇게 되서 두번째 사이클부터 스트림 내에 레인이 안들어가게 되긴해서 많이 차이가 크긴 한듯요.
진피확보 잘되는 한돌뭉트림 내지 특치달인 같은 경우에는 치적으로 올라가는 진피를 받아도 사실 별차이가 안나는 수준이라서 그냥쌘거부터 박아도 별상관이 없긴합니다. 데빌,세렌정도만 스트림빨잘받구 레시포는 그냥 데빌전에 잠깐잠깐쓰는거라서 스트림X데미지 보장되잇다보니 레시포-시 나 시레시-포나 사실 큰차이가 없더라구여.
@부패의물략 일단 선 스트림 사이클을 굴려서 풀스택 3루인이 가능하게 하면, 레인 치적을 120%, 시가 치적을 115%까지 맞추는 셋팅을 해도 효율이 올라가서 자치적 낮으신 분들도 회심 or 노아드 셋팅의 효율이 오르는 것 같긴해요. 기존에는 첫 레인을 스트림 4스택으로 박았으니까 레인 자치적을 초과시켰는데 이제는 그냥 레인을 120%에 맞춰도 큰 상관 없는 듯?
이거 4스택안되게 하시려고 스트림 먼저쓰시는거죠?
스크 스트림 운부로 시작을 하면 3번째 사이클도 쿨 정렬 문제로 인해 엣지 스트림 엣지를 해야되서 1, 3번째 사이클 전부 첫 루인기를 스트림 3~4스택으로 넣어야 되요.
그런데 데빌 사이클은 데빌 선후딜 때문에 스크 스트림 운부가 이득인 것 같습니다.
달 사이클은 그냥 전부다 풀스택은 포기하고 가동률 우선으로 챙기고 있습니다.
1. 노아드기에 스트림내에서는 강한루인을 박을 수 있게 배치
2. 데빌은 시전시간이 있다보니 스트림을 스크뒤에 배치
3. 2끝마+달카드로 4루인 시도
이렇게 봐도될까요?
원한 저받 마효 안상 돌대 이렇게 고려하셔서 쓰신거 같은데
질증이면 마지막 루인떄 약간 빡빡할수도 있을거같습니다.
치적으로 올라가는 진피를 받아도 사실 별차이가 안나는 수준이라서 그냥쌘거부터 박아도 별상관이 없긴합니다. 데빌,세렌정도만 스트림빨잘받구 레시포는 그냥 데빌전에 잠깐잠깐쓰는거라서 스트림X데미지 보장되잇다보니 레시포-시 나
시레시-포나 사실 큰차이가 없더라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