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카나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적 시너지도 개선 받았네요

아이콘 Lolord
조회: 693
2025-12-10 11:22:25
기존 치적 시너지 효율이 0 이던 다른 직업군들도 치적 시너지 받을 수 있도록 바뀐거 같아요.


[발키리]

아크 패시브
  • 깨달음
    • '성검 개방' 패시브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치명타 적중률 1.0% 당, 적에게 주는 피해가 0.15/0.35/0.55% 증가하며, '종언의 빛' 스킬의 피해량도 0.5/0.1/1.5% 증가한다.
    • 변경: 모든 치명타가 적중할 확률 1.0% 당, 적에게 주는 피해가 0.15/0.35/0.55% 증가하며, '종언의 빛' 스킬의 피해량도 0.5/0.1/1.5% 증가한다. 피해량 증가 효과는 각각 최대 15.0/35.0/55.0%, 50.0/100.0/150.0%까지 적용된다.

[워로드]

아크 패시브
  • 깨달음
    • '건랜스 수련' 패시브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치명타 적중률 1.0% 당 랜스 스킬의 피해량이 0.2/0.4/0.6% 증가한다.
      • 변경: 모든 치명타 발생 확률 1.0% 당 랜스 스킬의 피해량이 0.2/0.4/0.6% 증가한다. 피해량 증가 효과는 최대 20.0/40.0/60.0%까지 적용된다.


[브레이커]

아크 패시브
  • 깨달음
    • '치명적인 주먹' 패시브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수라결 기본 공격은 치명타 적중률의 60.0/120.0/200.0%만큼 피해량이 증가한다.
      • 변경: 수라결 기본 공격은 모든 치명타 발생 확률 1.0%당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0.6/1.2/2.0%만큼 증가한다. 피해량 증가 효과는 최대 60.0/120.0/200.0%까지 적용된다.



등등 더 많네요

Lv40 Lolord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