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극신두동 계속 유지하시는 분들 계실까요

아이콘 도넛츄러스
댓글: 16 개
조회: 2295
2023-05-31 11:56:48


지금 1520 본부캐가 극신두동환각인데 곧 고대를 갈 예정이고
가급적이면 고대에 가서도 극신을 계속 하고싶어요

일단 본캐가 기술스카인데
과거에 극신환각기술 하다가 극치기술로 넘어오고 나서
느릿한 맛과 긴 스킬 쿨에 질려서 지금 본캐를 놓았거든요 
다른 본부가 극신황제가 있어서 두동도 가급적이면 극신을 하고싶은데
어떤 의견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 잔혈 욕심 1도 없음
- 쾌적한 게임 플레이가 1순위


응애두동에게 좋은 의견 남겨주시면 꼼꼼히 보겠습니다  _ _)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