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일 구조개선 호크 무조건인 EU

범빵
댓글: 4 개
조회: 556
2026-06-23 16:31:17
저번 라방때 호크 버리지않습니다 언급해놓고 다음밸패때 최저시급딸깍?
그 때도 호크 전부 누웠을 때인데 싸이코가 아닌이상 저런 언급해놓고 최저만 줄리가 없음
이건 분명 그때 내부에서 이미 호크 구조개선작업 들어갔으니 한 언급이지 않을까 생각중
다만 캐릭이 뜯어고칠 것이 많아서 구조개선작업 기간이 길어지니까 저번밸패때는 최저시급만 준거고
마찬가지로 저번때 성능이 저열한편인데 패싱당했거나 최저만받은 다른직업들도 받을 확률이 높다 생각함
물론 내일 없으면 주운적 없으니 버린적도 없다라는 뜻이 맞고 ㅇ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