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원래 두동이 더 셌어

아이콘 Kitkat1
댓글: 2 개
조회: 655
2026-06-24 10:07:26
북미 지표 봐봐
두동 25등 딱 중위권 갈때 죽습 30~40등대에서 놀고있음

저번 밸패 전이 딱 두동 죽습 엄대엄이었고
밸패 이후에 두동이 확실히 더 센거 체감될정도였는데

곧 구조개선이라 생각해서 굳이 세팅 안 바꿨던 건데...

밸패가 두동이 버프를 더 받는거 보니 그냥 한섭 호크유저가 ㅈㄴ 한줌단이라 지표가 오염된듯 (북미는 호크유저 꽤 많음)

걍 호크에 대해 1도 관심없고 전혀 모른다는 티를 내니
원래 예정했던대로 차원술사로 본캐 바꿀거임

다들 고생하세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