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좆같다

아이콘 서강
조회: 126
추천: 1
2026-06-24 10:32:17
피어싱 > 기존에 있던 5딜2매임
니들 > 기존에 고려하던 6딜3매임
버스팅 > 그나마 New! 5딜 4매임 (그래도 구조 ㅂㅅ같아서 3매로 써지는 경우가 왕왕 있음)

결국 그리드랍시고 새로운 전투 감성 좆도없고
시즌 2 쌍직 어떻게든 막아보겠다는 기싸움 내건 이후랑 지금이랑 플레이 스타일 및 스킬이 똑같음

사실상 하브때 접은 사람 모셔놓고 지금와서 호크하래도 할듯?
남들 다 변화할때 지 혼자 아무런 변화없는게 일종의 변화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