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구조개선 밸패 한다고 아가리를 털지 말던가

아이콘 제리장인
댓글: 2 개
조회: 1137
추천: 13
2026-06-24 10:44:27
사람 기대란 기대는 다 쳐하게 만들고 

시발 뭐 호크아이 안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걍 지금 생각해보면 존나 웃김

여태까지 개선 받아왔던 직업들도 너프 후 몇퍼씩 상향먹은 마당에

호크는 개선이란 개선은 다 패싱되고 매번 수치딸깍에 이번엔 깨달음 사이드노드 상향?

이거 걍 호크아이 기만하는게 아니면 뭐임?

심지어 다른 직업 다 개선되는 마당에 아덴할부 번칼픽스 강습피면 뺏어가기 이딴거 밖에 없었음

심지어 스나 시전속도 감소? 이건 씨발 걍 버그급 이였던걸 오베때부터 지금까지 들고온거임 우린ㅋㅋ 시발 활땡긴 모션 후 시전되는 개 병신 스나를

제대로 호크아이 키워본적 없는티 존나 내고 그냥 내부 지표도 안본거 같아 이건

딜도 개 좆박고 유틸도 개 좆박았는데 그냥 인구수 좆나없고 방송에 언급조차 없으니깐 이새끼들 문제없겠지 ㅇㅇ 그냥 좆벤에서 떠드는거겠지 ㅇㅇ 이러는거로 알고 그냥 또 패싱 쳐멕인거겠지

진짜 아 작업으로 엔컨 레이드 최소 2~3주라도 돌아보면 어떤게 문제일지 뻔히 알건데 그냥 매출에 좆도 기여없는 직업이니 그냥 관심마저 없는거임

최근에 있던 2막 익스도 투력 7400으로 신청해도 거절 존나 당하는데 이제 앞으로 누가 레이드 데려가줌?

또 꼬공잡해서 좆사기 직업들 받아가?

그냥 맘편하게 겜 싸던가 호크 탈출 하련다

호크 탈출은 지능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