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호크아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접준비 해야겠네요... 그냥 답이없음

고문장
조회: 424
추천: 4
2026-06-24 10:51:15
시즌2 일리아칸 시절부터 호크 하고있는데 구조가 그때랑 달라진게없음
딜이라도 쎄면 그래도 딜쎄니까 불만없을텐데 아무리높아도 중위권위로 가본적이없음

다른직업들 다 유틸생기고 딜쎄지고 구조좋아지는거보면서 우리도 언젠가는 받겠지 리메이크급이 아니여도 구조정도는 건드려주겠지 하고기다렸는데

아크패시브때도 통수맞고 아크그리드도 그나마 피어싱으로 피면좀 챙기면서 쾌적하게 한다 싶어서 크게 불만 안가졌는데 이번밸패는 그냥 농락당하는기분임

니들이 그래서 뭘할수있지? 이래도 안접어? 징하다징해~
이러는 느낌? 그냥 ㅈ같음

애정가지고 키우는 클래스가 이정도취급받으니까 본캐바꾼다는 생각보다 접고 멀리서 지켜보는게 맞다는 생각이 들어서 로접 준비를 할까해요
그래도 1000일 트로피가 90일정도 남아서 가볍게 하긴할건데 그 기간 안에 뭐없으면 진짜 접을거같습니다 그래도 정 많이든 게임이라 접기싫은데 본캐 바꿀바에 접는게 나을거같음 다들 화이팅...

적다보니 제목이랑 내용이 바껴서 수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