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기본적으로 아키르랑 이그나를 맞추는거 자체가 실전에서 너무 힘듭니다..
보스가 없어지거나 기믹타임이면 아덴을 못채우니 아키르와 이그나 쿨의 간극이 필연적으로 발생하게 되는데
이그나의 쿨을 놀리기도, 이그나를 그냥 쌩으로 뽑기도 애매한 상황이네요.
그리고 45초 쿨의 폭주는 생각보다 엄청 긴 시간임을 다시 느끼게 됩니다.
열심히 45초간 아덴채워서 12초간 폭주면 사이클이 거의 1분인데 중간에 정산OR반정산OR기믹이 높은 확률로 나오네요
이러니 아덴채워야할 때 아덴을 못채우거나, 폭주동안 딜을 해야할 때 딜을 못하는 상황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직 적응이 안되서 그렇긴 하겠지만 손과 눈이 너무 바쁘네요
윙드의 경우 내가 깔아놓은 위치를 보고 있다가 보스가 움직이면 끄고 2~3초 뒤에 보스위치에 다시 깔기를 해야하는데 이게 생각보다 많이 정신없네요
안그래도 손이 바쁜데 이제 윙드 쿨도 생각하면서 계속 켯다 껏다 해야하니 더 그런것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아키르 폭주를 소환수 폭발 같은걸로 바꿔서 한방에 대미지 주는 형식으로 했으면 더 좋았으려나 싶네요
평소엔 지속딜링하다가 딱 원하는 타이밍에 순간 버스트딜 넣을 수 있도록 ㅋㅋ
아무튼 여러모로 아쉽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최소한 아덴 획득량은 지금보다 훨씬 늘어나야 할 것 같습니다.
후속 패치가 있을거라 믿는 수 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