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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점핑맨+도약의순간 3시간 쳐본 후기

키르위스
댓글: 8 개
조회: 1357
2025-09-11 03:00:54
짧게 느낀점만


필수 스킬부터 우선순위를 정해보았는데
1. 필수 스킬: 시너지 [강화탄vs포탑]
2. 필수 스킬: 카운터 [네팜vs전포vs휘둘]
3. 강제 스킬: 점포
4.5 강제 스킬: 고압열탄, 다연장

기존세팅이 미공고다화포 6딜세팅에 비해서
1.2.3번 스킬을 제외한 주력기 5딜 세팅으로 가져가보니까 스킬의 깡뎀면에선 오히려 손해보는 느낌이 납니다


포화공격이 마나를 사용하지않아서 마효증을 못쓰는데
일반 스킬을 사용해서 점포를 쓰고 점포로 고압이랑 다연장 쿨을 줄이면
마나가 너무나도 쉽게 마른다는 큰 문제가 존재합니다.

수련장에서 최마증을 맞추고 타이머를 재보았을때 40여초만에 마나가 고갈되 스킬을 못쓰게될정도로(고압 신축트포)
최선의 선택으로 기존 최적화2>>금주2로 변경하였는데
마나 소모가 없는 포화공격딜은 진피10%만큼 떨어지지만 어찌어찌 굴려보니까 dps는 10% 정도 증가하는 결과를 내긴했습니다.


그밖에도 새로운 사이클을 깍는 과정에서 금방 꼬이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점핑맨 운명이 발동했을때 점프포격을 사용하면 다연장과 고압열탄의 쿨이 20% 줄어들기 때문에
고압열탄이나 다연장을 쓴 직후가 점프포격을 쓰기 가장 효율높은걸로 결론을 내었고
미공폭이 기본 쿨타임 20초에  고압다연장이 24초 이므로  다연장&고압>점프포격>미공폭을 쓰면 초반 쿨정렬이 가능하지만 그 격차가 점점 벌어져 힘들어집니다.



그밖에 정보
점프포격을 쓰고 스페이스를 써도 점프포격이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점핑맨을 쓰게만든건 단순히 공이속 효과를 줘서 돌대를 착용하게끔이었을까 싶긴한데
기대한거보다 딜증이 낮아서 실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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