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2~3초짜리 지속적으로 갱신시키는 느낌인건데
이걸 걍 최소 6초~10초로 바꿔주면 모든게 해결됨 ㅇㅅㅇ
홀나도 빛충으로 지속적으로 묻히는거 낙인 끊기는거 손미터기로 과거에 확인대니까
낙인 지속시간 긴 정검을 재조명하는 계기가 되고
최근에는 상향된 신폭을 쓰는 트리도 나왔지만 여전히 호불호( 빛충의 프레임이 짧다보니 행동후 딜레이가 짧은 편안함은 goat라서 빛충을 선호하는 사람도 있음 )
근데 바드는 기본적으로 죄다 빛충이라고 생각함.
거기서 생긴 문제가 아닐까 싶음
걍 똑같이 하나의 낙인기를 최소 10초짜리를 하나 만들어주면 댈듯?
아마 이것도 당연히 홀나랑 같은 원리로 선호하는사람이 있고 기존대로 짧지만 프레임이 짧거나 하프를 설치하는데에서 편함을 느낀다면 그대로 쓰면 대는거임
하프낙인은 하프설치후 하프가 패기직전까진 낙인이 안묻는다는 그러한 단점이 디테일하게 있는데, 혹은 자꾸 애가 순식간에 멀리가서 하프가 느려서 못따라가서 낙인을 못묻힌다거나.
솔직히 그건 개 씹근들갑이고..
걍 비스무리한 선택지 만들어주면 다양한 트리가 된다고 봄
걍 낙인 지속시간이 짧으니까 여러가지 문제가 파생한거라고 생각함.
이미 무력이든 파괴든 여러가지 채용할만한 스킬은 많이 있음.
근데 왜 있음에도 못채용하는가를 생각해보면 걍 낙인뿐임. 낙인 지속시간을 늘려주면 모든게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