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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중급자용)데비루헌또 108계단 컴보 모음

아이콘 늙고병든우기
댓글: 7 개
조회: 764
추천: 22
2020-02-17 20:29:28








   >      >   

증전 입문부터 배우는 국민콤보를 봅시다
사실 민사가 아니라 이퀄, 사집 후속타 등으로 콤보를 시작할 수 있기에
경직콤보는 굉장히 자유로와요(자유로귀신 아님)



1. 진.짜.다.양.합.니.다.
일단 경직콤보에 존재하는 두가지를 짚고 넘어갑시다
 1) 강제보정
  경직을 잡고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특정 체력비율만큼의 데미지를 입혔다면 
  바로 강제보정이 들어가면서 상대가 다운되어버려 탈출이 가능해집니다




 2) 경직시간
 퀵샷, 이베 등 경직시간이 유난히 긴것들이 있는데,
 데비루헌또는 각 스킬별로 경직시간이 얼마나 되는지를 정확히 느끼셔야 되요
 신속 등에 따라 캐릭터별로 차이가 날 수 있지만 
 각 스킬별로 알아보겠습니다.


  >     >  (후속타)  > (경직시간트포)  >  

 

퀵샷의 경우, 제일 경직시간이 길어 콤보 마무리 바로전단계에 쓰는 스킬입니다
경직 타수조정을 위해 1타만 쓰는게 이상적입니다

썸솔도 은근히 긴 경직시간 때문에 데파1틱 > 썸솔 > 나선 > 1각이 확정으로 들어가요

 민사와 사집도 다른스킬보단 경직시간이 미세하게 길고
 사집은 은근한 후딜때문에 안되지만
 민사는 조건부로 민사 > 나선이 확정이 됩니다. 이건 후술하겟슴

경직시간 쓰지말고 데미지증가10퍼 트포나 찍으십쇼
이퀄또한 전방 180도에 강경직을 뿌리는 훌륭한 스킬이지만 은근한 후딜이 있습니다



파의 경직은 조금이라도 머뭇거린 순간 상대에게 반격을 허용해줄 여지가 있고
조준사격 또한 신속1000기준 고속사격을 쓰지않으면 4타까지 확정타가 되지 않습니다.
종말의전조도 1타와 2타사이 상대가 스페이스로 탈출할수 있지만,, 이 딜레이를 줄이는 테크닉이 있어요. 이것도후술함








여기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1경직을 잡았을 때, 존재하는 조건 안에서 최대한의 딜을 내보자" 
입니다.

여기서 존재하는 조건이란,
섬멸전 기준으로 주변 적이나 아군들의 상황을 말하는 것도 있고
데빌헌터 본인의 주력기 스킬쿨에 따라 바뀌기도 합니다.

여러가지 상황을 부여해서 설명드리겟습니다.




1.  시너지갓겜

   >      >      >   

                                                            >        

                                                           >    



최근 스포가 318포인트까지 풀려 
저는 나선의 추적자에 시너지치확 15퍼를 채용중입니다
얹어주는 느낌으로 ,
치명타15빠센또야 제발 한번만 터져라 느낌으로 씁니다
주의할 점은, 사전에 경직 타수를 조정하지 못하면 강제기상으로 인해 상대가 탈출할수 있습니다.
특히 대재앙이요


번외)

  >   >    >    >  

이것도 이퀄 치명시너지를 묻히면서 킹론상 가능하+
지만
만찬 연발사격 기준으로 1타째에서 강제기상이 생겨
만찬 2타 혹은 3타가 빗맞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퀵샷은 1타만 쏘십시오





2. 퀵샷 또는 만찬이 쿨일때 쓰는 콤보

   >      >   


경직을 잡았을 때 퀵샷 혹은 만찬이 쿨이다,
이 콤보로 유연하게 연계할수 있읍니다
단, 거리가 좀 멀 경우 평타를 생략하고 샷지를 누릅시다
민사 경직시간이 다른 경직기보다 미세하게 더 길고 
샷지의 사정거리는 샷건평타보다 길기에 가능합니다


3. 제압딜을 내고 싶다

  >    >  (1타)  >  


중간에 굳이 퀵샷을 안넣어도 되는 부분이고
사집으로 캐치가 확실하다, 하는 상황이면 굳이 경직을 잡지않고 써도 됩니다

사집 1타의 긴 체공시간을 이용해
그사이에 만찬을 우겨넣고, 기존의 국민콤보에는 제압특성을 적용한 딜이 들어가지 않았지만
이 콤보에는 제압딜이 들어갑니다.
신속 900 기준으로 전클래스 모두에게 들어갑니다.







   

사실 여기까지는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데
후술할건 사용에 어느정도 연습이 필요하고 어렵지만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는 테크닉입니다









1. 민사>나선 확정콤보




  >   



여기서 나선을 확정으로 들어가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림으로 설명드림





노란 원은 본인이고,
빨간 원은 상대입니다.
파란색 테두리 원은 나선의 추적자의 범위임

이렇게 나선을 상대가 한가운데에 오게끔 던지는 것이 아니라
끝부분 테두리에 맞게끔 쓴다면,
나선의추적자 특성상 투사체를 던진 지점이 가까우면 가까울수록 발동이 빠르기 때문에
민사 > 나선 콤보가 확정이 됩니다

단, 상대와 거리가 너무 멀면 안되며
민사가 한발만 맞으면 안됩니다.





사실 실전에서도 큰 의미는 없지만 주변상황이 급박할 때 쓰고 바로 빠질 수 있는게 장점이에요







2. 극한의 뇌절콤보

 >    >  >  ...

또는

 >    > ...





라이플평타의 긴 사거리를 활용한 콤보인데
거리가 가깝다면 퀵샷으로 연계를 하고,
거리가 좀 멀다면 데파 > 퀵샷으로 연계가 가능한 부분입니다
본인이 이거 처음 썻을때도 
왜 이게 되지? 하고 생각햇던 컴보임









3. 킹론상 가능한 최강의 스탠딩 콤보


(1타)  >  (기절)  >  


앞서 보여드린 제압딜 적용콤보에서 
좀더 변형한 콤보입니다

종전은 2타까지 맞아야 기절이 걸리는데,
특정클래스는 빠져나갈수 있지 않느냐? 라고 의문을 가지실 텐데,

종전의 딜레이를 줄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링크 참조)



요약 : 콤보 스킬들은 타이밍에 맞춰서 저스트로 2타를 입력시 발동이 빨라진다



사집의 체공시간을 활용해 종전 기절을 넣고, 
기절시간 동안엔 기상기를 못쓰는 점을 이용해 제압딜을 받은 만찬까지 우겨넣슴











대충 경직콤보가 비교적 자유로운 점을 활용해 
이러이러하게 컴보를 우겨넣을수 있다..는 글임
그리고 무족권 특화말고 제압씁시다 특화효율너무구림

그리고
















이거도 퍼펙트존 2타부터 제압딜드감ㅋㅋㅋ








사실 약을 팔기위한 장문의 포석이엇던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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