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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주의)대장전 은신호크 공략 - 콤보

아이콘 아낚스
댓글: 4 개
조회: 1184
추천: 5
2020-03-03 01:15:52
두번째 주제는 콤보입니다.
사실 은신호크는 졸렬함을 위해 딜스킬을 버리고 유틸기를 가져가기 때문에 딱히 콤보랄게 없습니다.
그래도 스킬쓰는 순서나 타이밍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생겨서 설명을 위해 추가했습니다.


이동베기or상태이상>블레이드스톰>아토믹 순서로 쓰는 기본콤보입니다.
사실 콤보랄것도 없지만 이것말곤 쓸게 없어요. 여기에 아이덴티티가 찼다면 매폭을 날릴 수도 있겠죠.
별거아님에도 굳이 추가한 이유는 블레이드스톰 이후에 아토믹을 맞추는 타이밍에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 주제인 보정에서 이 부분을 자세히 설명하려 합니다만 일단 간략하게 아토믹에 의해 저울보정이 떠서
상대가 넘어지게 되면 절대 안된단 점을 먼저 짚고 갑시다.


이동베기>골든아이>블레이드스톰>아토믹 순서로 쓰는 호크의 간단한 날먹콤보입니다.
은신호크는 크레모아나 지뢰와 같은 카운터용 스킬이 많기 때문에
쫓아가는 것보다 도망가면서 싸우는것이 편합니다. 상대방의 실력에 따라 다르겠지만 본인과 비슷하거나 그 이상일 경우엔 아끼지말고 기회를 잡자마자 위 날먹콤을 박아주세요. 피차이가 벌어지면 상대는 호크를 쫓을 수 밖에 없게 되고 호크는 유리한 위치에서 싸울 수 있게 되죠.

간혹 이동베기 이후에 블레이드스톰을 쓰고 궁을 쓰려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골든아이의 처음 타격은 경직 판정입니다. 깡 이베를 맞췄을 경우엔 빠르게 쓰면 상관없지만 크레모아, 지뢰, 그림자화살등으로 상태이상을 걸고 시작하는 콤보일 경우에 상대의 스탠딩 시간이 길어져 저울판정이 뜨고 상대가 기상기로 빠져나갈 수 있게 됩니다.
꼭 블레이드스톰을 안썼더라도 그림자화살 3스택 기절으로 상대가 이동베기 맞기전까지 텀이 길었다면 저울판정이 뜨니까 주의해주세요


이동베기>블레이드스톰>지뢰>아토믹 순서로 쓰는 딜콤보입니다.
은신호크는 딜스킬이 얼마없기 때문에 그나마 강한 지뢰로 딜을 보완합니다.
일단 위 콤보는 지뢰가 아깝기 때문에 잘 쓰지 않습니다. 지뢰는 딜을 넣기보다는 약한 호크아이를 사악한 애니츠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스킬입니다.
지뢰가 쓸모 없어지는 원거리전에서나 피가 얼마 남지 않은 상대를 확실히 마무리해야할 때 주로 씁니다.

주의할 점은 위 움짤처럼 지뢰를 깐 이후에 잠깐 멈췄다가 지뢰가 터지는 타이밍에 아토믹을 맞춰야 합니다. 아토믹을 먼저 쓸 경우 저울이 뜨고 상대는 기상기로 지뢰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동베기or상태이상>평타5타>이동기>평타5타>아토믹 순서로 쓰는 쿨벌기용 콤보입니다.
스킬창을 보시면 크레모아를 맞춘 시점에 이동베기 블스 모두 쿨타임이 돌아오지 않았고 아토믹도 실쿨이 남은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긴 스탠딩 콤보로 쿨타임을 벌면서 아토믹을 확실히 맞출 수 있게 합니다.

간혹 신속이 낮은 경우 평타 4타와 5타 사이에 상대가 경면기를 연타할 경우 빠져나가지기도 합니다.


콤보는 아니지만 상대가 지뢰를 의식했거나 쿨을 벌기 위해 호크 주변에서 산책하고 있을 때 평타견제로 캐치할 수 있습니다.
평타 5타의 경직시간이 꽤 길기 때문에 여유롭게 이동베기로 들어가는 콤보로 연계 가능합니다. 처음 2타는 무경직 3,4 타는 약경직 5타만 강경직이며 연계를 위해선 반드시 5타를 맞춰야 합니다.
6시 위치를 잡고 있다면 상대에게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마음껏 견제할 수 있고 그 상황에선 첫 2타는 벽으로 쏴서 위치를 알려주지 않아야 합니다. 3, 4타도 사거리가 짧기 때문에 확실하지 않다면 벽으로 마저 쏴주고 막타만 견제에 활용해 줍시다.

다음 주제는 보정입니다. 자고 일어나서 올릴게요.

Lv33 아낚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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