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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9 호크 감토믹 연구중

허허허넝
댓글: 10 개
조회: 1155
2020-04-10 09:25:06
한동안 국민 트리로 사용하다 너무 식상하고 재미가 없어서 

이것저것 공방 둘다되는 형태에 스킬을 구상해볼까 하다가 감토믹 트리를 채용하게되었다.

막말로 은신[일제사격] 윗동네 가면 적보일시 은신해도 약 60~70% 정도는 캐치가 되며 딜로스 및 생존기라는 메리트가 없다고 생각함. 

결단을 내림 일제사격 생존기 를 제외 하며 적 무력에 좀더 신경쓰고 팀원 캐어 중심으로 게임 판을 짜도록 만들겠다 
라는 생각을 한게 감토믹 트리

시작 점수 2060점 끝난점수 2170점대? 정확히 기억은 안남 약 2시간정도 플레이함 

감토믹 장점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 빠른 감전이 가능 적 스킬을 자주 끊어줄수있음  이런 면에서 진짜 좋음 상대 개빡침 주의

- 쿨타임이 적기때문에 빠른 캐어 가능  및 판을 엎을수가있음 예를들면 감토믹을 묻혀놨는데 그걸 모르고 상대가 아군쪽으로 가다 2감전이나 3감전되는경우가 종종 일어남 본래 호크는 아토믹 피격 판정으로 다들 알고있어 감토믹 신경을 안썼으나 감전 걸리는분들이 많음 

- 아토믹은 3초였나 후에 피격판정을 먹지만 감토믹 트리는 1초? 2초? 기존 아토믹 보다 빠르며 상면기 없는캐릭은 스페가 빠질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크레모아로 다시 기회를 잡는식 플레이도 가능하며  또 한  원다, 투다를 먹인후 일어나는 모션과 함께 감토믹을 박아 놓으면 다시 감전이 걸리고 기회를 잡을수있음 



감토믹 단점 

- 일제사격 [은신]트리를 제외했으며 어느정도 생존성이 보장 안됨 이런경우 생존에 자신있는 숙련자들이 하는걸 추천드림. 캐릭별 스킬 이해도가 높은분들이 사용하면 갠찮을것으로 추청됨. 스킬마다 카운터 칠수있는 능력만있으면 좋다고 봅니다.

-집중력이 필요한 에이밍 논타켓형 스킬이기에 스킬을 넣을수있는게 한정적입니다. 적을 경직시킬때 넣거나 적이 우리팀 아군을 피격할때 넣어서 끊어주거나 , 아니면 적의 이동경로를 파악해서 예측 감토믹 넣어도 됩니다 저같은 경우 전자 , 후자 다 사용함 

-마나관리의 중요성 아무래도 감토믹10트포를 채용했다 하지만 마나관리 는 일제만큼 자주 사용하는 스킬로써. 신경을 써야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그 부분만 조율하며 플레이해도 어느정도 승률은 보장될꺼라 예상됨..

-이동베기로 기회잡는건 사실상 거의 불가능 [일제사격]은신트리를 채용했을 땐 이동베기로 기회를 잡을수있었다, 
하지만 감토믹 채용 이후론 캐릭터에 모습이 상시적으로 노출되어 있기에 이동베기를 어느정도 예측할수 있으며, 진입기로는 자주 사용하지않는편을 추천드립니다, 생존기로 쓰시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사용스킬 포인트 312

국민 트리에 일제사격m >아토믹 m 변경  

아토믹4 > dm4  변경  오늘 시간되면 방송켜서 보여드릴예정 


10 m  1트포 마나채용 2 취향  3감전

10m  국민트포
10m  국민트포

10m  국민트포

10m  국민트포

10m  국민트포

7  국민트포

4  마나채용


Lv52 허허허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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