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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밸런스? 그런게있었나?

아이콘 심심해애
댓글: 1 개
조회: 247
2020-05-19 19:45:22
이게임은 애시당초 밸런스 언급할 가치도없는 쓰레기게임아님?
순간시너지/상시시너지를 채택했으면

이둘은 애초 설계부터 아예다른방향성으로가야하는게 맞는데 끝까지 고집피고있는 병신시스템이고 
캐릭터자체 문제점을 수정하는게아니라 수치만을 변경하고있음

무슨이유겠음? 그냥 지들기획이 옳으니까 변경할 생각없으니까 수치변경하는걸로 만족해라 이거임
그러니까 저런모순적인 코멘트까지 나오는거고요 

딜러면 확실하게 딜러로가던가
서폿이면 확실하게 서폿으로가던가
에매모호하게해놓고 역할군도 에매모호함 

그리고 딜미터기 대체 왜안내놓는건지 전혀 이해가안됨 개인딜미터기내놓고 개인만족이라도 시켜주던가
애초부터 덜만들어진게임 급하게 출시한기분이 많이들었는데 딜미터기를 아직도 구비를못한거는 아닐거고
좀내놨으면좋겠네

PVP측면으로 다가가면 존나게 말도안되는 스킬들이 많음
1)원모션으로 어지간한 스킬꼬라박은거랑 비슷한딜량 캐릭.
2)쿨짦으면서 판정다씹고다니는 캐릭.
3)CC기의 쿨타임의 차이
4)평타 강경직의 차이
5)경직이 걸리는 타이밍의 차이

판정을씹는건 카운터를쳐서 이러는거면 이해를함 근데 스킬을 훨씬빠르게썻는데 그거보고 반응해도 판정에서이김
이게 뭔 개같은 판정임? 이거를 당연하게 만들어가고있는게 금강선임 
그렇다고해서 그스킬을 하향? 안함 인터뷰에서 말한거부터 이미 저캐릭은 PVP에서 씹어먹고다니는게 당연하다이거임
사람들이 계속뭐라고하니까 스킬의 데미지만을 감소하고 이런식인데
근본은 단한번을 하향을안함

CC기도 솔직히 너무하다할정도로 너무많음 
그리고 CC기가 다양한건 어느정도 이해하는데 차이가 너무심함
누구는 사거리가 긴편인데 심지어 쿨까지짦음 
CC기의 판정+범위까지도다름 누구는 옆판정이있고 누구는 뒷판정도있고 

제일웃겻던게 맞아야 그스킬을 어느정도 알수있음 모션자체가 뒷판정이 없어야 정상인데 뒷판정이있음 
애초부터 뒤에서 내리꼽는 스킬이 뒷판정이없고 앞에서바로 즉발로 때리는게 뒷판정이있는거를 말하는거 

PVP라는게 어느정도 고이면 고인물들의 컨텐츠인건 어느정도맞는데
이게임은 고일수밖에없는 환경이고 고인물들의 게임이아니라 그캐릭터들만의 게임으로 됐음
이럴거면 캐릭터들마다 보상을 나누던가 

밸런스도 못맞추고 컨텐츠밸런스도 못맞추고 재화밸런스도 못맞추고
계속 패치를하고있다지만 진작에 했어야했던수준도아니고 오픈하자마자 끝내놨어야할거를
깔짝이면서 일하고있다는거를 보여주는거같은 기분도듬

Lv83 심심해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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