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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데모닉은 설계 자체가 잘못된거 아닐까?

Invent
댓글: 12 개
조회: 882
2020-09-24 04:45:41
바드를 주로 키우고 있고
데모닉은 배럭으로 키우고 있어서
롤로 치면 실론즈가 씨부려서 고렙 데모닉들이 불편할 수는 있겟는데
충모닉 위주로 말해보고 싶음

그냥 배럭으로 쓰다보면 뭐 이런저런 생각이 들더라.
딜이 잘나오지도 않는데 패널티는 오지게 많음
1. 충모닉을 하면 아덴 다 찻을때 변신을 안하면 아덴이 까임
한 2~30%까이는걸로 아는데 도대체 왜 까이는걸까?
다른 클래스 중에 아덴이 저절로 까이는 패널티가 있던가?

2. 죽으면 충동스택이 사라짐
데모닉이 첨에 나왔을때 어비스 던전, 레이드 없었을때로 아는데
트라이 하다보면 팀원이 죽어서 기믹을 수행못하거나 딜부족으로
리트할 상황이 나오는데 리트하려고 죽으면 충동스택이 사라짐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죽어도 리트할 상황이 나오면 결국 초기화
죽으면 처음부터 스택 쌓아야 하는데 그러면 평정심 처음에 한20초됨
그 시간엔 아덴도 못채우는 시간이 나오고 또 스택쌓아야함ㅋㅋㅋ
아덴은 채울 수 있더라도 변신만 못하게 햇으면 차라리 나았을듯

3. 악마 변신 후 스킬들은 룬, 트라이포드, 보석 효과를 받을 수 없음
아마 충모닉 딜이 안나오는 가장 큰 이유는 이게 아닐까 생각함
데모닉 맨 처음에 나왔을때 룬, 트라이포드, 보석 같은 시스템이
없었을 텐데.. 그 당시에도 재련효과에 없다고 말많았던거 같은데
룬,트라이포드,보석 어떤 효과도 받을 수 없고 오로지 특화 스탯에만
효과가 적용이됨...

데모닉 내고서 데모닉 변신 할때를 생각을 안하고
계속 업데이트 한게 아닌가 싶음.

이렇게 말하면 억모닉을 하면 되잖아 하는 사람이 있을꺼 같은데
애초에 데모닉 맨 첨에 키울때 사람들이 악마변신을 보고
시작한 사람들일꺼 같거든. 악마 변신 못하는 데모닉말고
애초에 맨 처음에 소개할때도 악마변신 아니엿나?

이쯤되면 그냥 리메이크가 답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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