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스탯도 그렇고 각인도 너무 쓸모없는게 많은 것 같은데
스탯은 제압+숙련 통합시켜버리고 인내는 효율을 대폭 상승시켜야 할 것 같음.
치명 / 특화 / 제압+숙련(제압) / 인내 / 신속 이렇게 5개로 가는게 좋을 듯.
< PVE 기준 바라는 각인 리메이크 목록 >

마나의 흐름 - 레벨 증가로 인하여 최대 마나와 마나 회복속도가 증가해서 이딴 병신같은 노피격 발동 마나 회복 각인은 존재 자체가 무쓸모 삭제가 답

급소 타격 - 무력화 공격 시 주는 무력화 수치 15%/25%/50% 증가 및 카운터 어택 피해량 100%/200%/300% 증가

폭발물 전문가 - 폭탄 및 수류탄 배틀 아이템 소지 갯수 2/3/5개 증가 및 폭탄 및 수류탄 배틀 아이템 피해량 100%/200%/300% 증가

최대 마나 증가 + 마나 회복 증가 = 마나 증폭
-> 최대 마나 증가 10%/15%/25% 및 마나 회복 속도 10%/15%/25% 조정

선수 필승 + 승부사 = 투신
->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첫 타격 적중시 반드시 치명타 30%/60%/120% 발생 및 적을 처치할 때 마다 15초/25초/40초 동안 공격력 1%/1.5%/2.5% 증가

분쇄의 주먹 + 부러진 뼈 = 약점 간파
-> 무력화 중인 대상에게 주는 피해 20%/35%/60% 증가 및 무력화 중인 대상의 방어도를 20%/35%/60% 관통

구슬 동자 + 에테르 강화 = 에테르 증폭
-> 증폭된 에테르 생성시 시전자 주위에 떨어지도록 변경하고, 일정 확률로 증폭된 에테르를 생성한다.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70초/40초/15초) & 증폭된 에테르 획득시 치명타 피해가 5%/10%/20% 증가한다 (유지시간 5초/8초/12초)

달인의 저력 + 불굴 = 불굴의 신념
->생명력 50% 이하일 때 주는 피해량 4%/7%/12% 증가 및 생명력 50% 이하일 때 받는 피해량 4%/7%/12% 감소

여신의 가호 + 탈출의 명수 = 여신의 주사위
-> 기상기 재사용 대기시간 15%/20%/40% 감소 및 피격시 15%/20%/40% 확률로 받는 피해 50% 감소 (피해 감소 발동 시 재사용 대기시간 60초/40초/20초)

위기 모면 + 굳은 의지 = 두번째 기회
-> 체력 20% 이하 상태일 때 최대 체력의 30%/40%/50%를 5초간 회복, 회복 상태일 때 받는 피해 감소 10%/25%/40%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2분 / 9분 / 6분)
각인 좀 어떻게 해줘봐~
특색있게 바꾸거나 아니면 추가 좀 해주거나
너무 고착화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