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토론 버그 제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제압+숙련 통합 및 각인 리메이크 어떰?

아이콘 순둥이물티슈
댓글: 8 개
조회: 1880
추천: 5
2021-01-16 00:56:00

지금 스탯도 그렇고 각인도 너무 쓸모없는게 많은 것 같은데

스탯은 제압+숙련 통합시켜버리고 인내는 효율을 대폭 상승시켜야 할 것 같음.

치명 / 특화 / 제압+숙련(제압) / 인내 / 신속 이렇게 5개로 가는게 좋을 듯.


< PVE 기준 바라는 각인 리메이크 목록 >


viewimage.php?id=21b2c332e4c033&no=24b0d769e1d32ca73cec82fa11d02831da48f5f7e7e334e6e7e5e9c8fbd962f26ac1d7d73adde5fbfb95a7a81a4d33f8df99f83f588e2614da06b973b8357be0e91b70


마나의 흐름 - 레벨 증가로 인하여 최대 마나와 마나 회복속도가 증가해서 이딴 병신같은 노피격 발동 마나 회복 각인은 존재 자체가 무쓸모 삭제가 답


viewimage.php?id=21b2c332e4c033&no=24b0d769e1d32ca73cec82fa11d02831da48f5f7e7e334e6e7e5e9c8fbda62f23b5507deb7900307bf1fd3810bf22767816bff1f5d08837afd9eca53c97ef690debbbb


급소 타격 - 무력화 공격 시 주는 무력화 수치 15%/25%/50% 증가 및 카운터 어택 피해량 100%/200%/300% 증가


viewimage.php?id=21b2c332e4c033&no=24b0d769e1d32ca73cec82fa11d02831da48f5f7e7e334e6e7e5e9c8fbda62f23b5507deb7900307bf1fd3810bf22767816bff1f5d08837caa9f9c0fcf2df3907e4c40


폭발물 전문가 - 폭탄 및 수류탄 배틀 아이템 소지 갯수 2/3/5개 증가 및 폭탄 및 수류탄 배틀 아이템 피해량 100%/200%/300% 증가

viewimage.php?id=21b2c332e4c033&no=24b0d769e1d32ca73cec82fa11d02831da48f5f7e7e334e6e7e5e9c8fbd962f26ac1d7d73adde5fbfb95a7a81a4d33f8df99f83f588e26158f07b026ef622be0d54d9a


최대 마나 증가 + 마나 회복 증가 = 마나 증폭

-> 최대 마나 증가 10%/15%/25% 및 마나 회복 속도 10%/15%/25% 조정


viewimage.php?id=21b2c332e4c033&no=24b0d769e1d32ca73cec82fa11d02831da48f5f7e7e334e6e7e5e9c8fbd962f26ac1d7d73adde5fbfb95a7a81a4d33f8df99f83f588e2616db5fbe77bf657be040c219


선수 필승 + 승부사 = 투신

->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첫 타격 적중시 반드시 치명타 30%/60%/120% 발생 및 적을 처치할 때 마다 15초/25초/40초 동안 공격력 1%/1.5%/2.5% 증가


viewimage.php?id=21b2c332e4c033&no=24b0d769e1d32ca73cec82fa11d02831da48f5f7e7e334e6e7e5e9c8fbd962f26ac1d7d73adde5fbfb95a7a81a4d33f8df99f83f588e2640da07ee25ee377ce0bc8aaa


분쇄의 주먹 + 부러진 뼈 = 약점 간파

-> 무력화 중인 대상에게 주는 피해 20%/35%/60% 증가 및 무력화 중인 대상의 방어도를 20%/35%/60% 관통


viewimage.php?id=21b2c332e4c033&no=24b0d769e1d32ca73cec82fa11d02831da48f5f7e7e334e6e7e5e9c8fbd962f26ac1d7d73adde5fbfb95a7a81a4d33f8df99f83f588e2642df0fe927bf3779e0dd963e


구슬 동자 + 에테르 강화 = 에테르 증폭

-> 증폭된 에테르 생성시 시전자 주위에 떨어지도록 변경하고, 일정 확률로 증폭된 에테르를 생성한다.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70초/40초/15초) & 증폭된 에테르 획득시 치명타 피해가 5%/10%/20% 증가한다 (유지시간 5초/8초/12초)


viewimage.php?id=21b2c332e4c033&no=24b0d769e1d32ca73cec82fa11d02831da48f5f7e7e334e6e7e5e9c8fbd962f26ac1d7d73adde5fbfb95a7a81a4d33f8df99f83f588e2610885be92aeb6078e0e11dda


달인의 저력 + 불굴 = 불굴의 신념

->생명력 50% 이하일 때 주는 피해량 4%/7%/12% 증가 및 생명력 50% 이하일 때 받는 피해량 4%/7%/12% 감소


viewimage.php?id=21b2c332e4c033&no=24b0d769e1d32ca73cec82fa11d02831da48f5f7e7e334e6e7e5e9c8fbd962f26ac1d7d73adde5fbfb95a7a81a4d33f8df99f83f588e2613800cb171bd6129e04006fe


여신의 가호 + 탈출의 명수 = 여신의 주사위

-> 기상기 재사용 대기시간 15%/20%/40% 감소 및 피격시 15%/20%/40% 확률로 받는 피해 50% 감소 (피해 감소 발동 시 재사용 대기시간 60초/40초/20초)


viewimage.php?id=21b2c332e4c033&no=24b0d769e1d32ca73cec82fa11d02831da48f5f7e7e334e6e7e5e9c8fbd962f26ac1d7d73adde5fbfb95a7a81a4d33f8df99f83f588e2616800abf70e83779e097a1a7


위기 모면 + 굳은 의지 = 두번째 기회

-> 체력 20% 이하 상태일 때 최대 체력의 30%/40%/50%를 5초간 회복, 회복 상태일 때 받는 피해 감소 10%/25%/40%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2분 / 9분 / 6분)


각인 좀 어떻게 해줘봐~

특색있게 바꾸거나 아니면 추가 좀 해주거나

너무 고착화되어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