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멘 1-3 60+ 숙제방에서 일어난 일이에요.
크림오팔: 저(공대장)
에임혁123: 데모닉(사건의 주인공)
3관문 하던 중 검멘에서 갑자기 데모닉이 너무 딜이 느리다며 불평하기 시작하더라구요.
여기까지는 그러려니 했는데, 갑자기 무기가 깨진거 아니냐느니 하면서 말멘인데 계속 딜은 안하고 채팅치고 있길래 제가 일단 게임이나 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니까 갑자기 자기는 죽을테니 님들끼리 깨보라며 말멘때 이난나 밖으로 나가서 일부러 죽더라구요.
결국 데모닉은 죽어버렸고, 계속 육두문자를 날리길래 저는 그 이후로 정상인 취급 안했습니다. 그 뒤로는 별건 없고 죽어있는 상태에서 줄곧 공대원들 정신공격하는것밖에 없어요.
그 이후로도 채팅내역이 진짜 많은데, 이미지가 최대 5개까지 업로드 가능해서 올릴수가 없네요. 요약하자면 계속 꺼져라, X발, 숙코새X들이라고 욕하면서 나는 너희들 깨줄 마음 없다, 반숙방 쳐가라 이런 말을 반복했습니다.
1. 데모닉이 다른 공대원들을 딜 못하는 숙코라고 판단한 이유가 뭔가?
-> 채팅에도 암시되어 있듯이, 1관, 2관 모두 데모닉이 밑잔 MVP가 나왔고 3관에서도 딜이 안 밀리는 것 같아서 이런 반응을 보인 것 같아요.
2. 진짜로 스펙에 비해 딜이 안 밀렸는가?
-> 제가 앜패를 켜 본 적이 없는 탓에 아크패시브 파티를 가 본 경험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저 분은 2부위 앜패셨고, 나머지는 제 기억으로 노앜패였던 서폿 둘과 저를 제외하곤 모두 3부위 앜패였어요. 저분이 딜 안하시니까 2격 마지막 퍼펙트까지 실드가 다 안 까였던 걸 보면 딜이 꽤 느리긴 했던 것 같습니다. 그거 말고는 딜을 가늠할 수 있는 정보가 잘 기억이 안나네요.
3. 그럼 데모닉도 열받을 수 있는 거 맞는데 왜 이 글을 올렸는가?
-> 실제로 숙코가 있었을 수도 있고, 산책딜을 한 사람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저런 식으로 말해서 뭐가 달라지나요? 숙코나 산책딜러가 자백하길 하나요, 갑자기 저 말에 자극받아서 딜이 빨라지길 하나요? 데모닉 본인이 미터기를 가지고 있는 것도 아니고, 정확히 누가 얼마만큼 딜을 못 넣은건지는 아무도 모를겁니다. 실제로 스펙에 맞는 1인분의 딜이나 서포팅을 한 공대원이 있는데도 데모닉이 저렇게 섣불리 모두를 비난하고 통나무를 얹어버리면 그 사람의 억울함은 누가 책임져주나요...
데모닉이 놓인 상황이 아무리 불편하다 하더라도, 무기가 깨진 것 아니냐면서 게임에 참여하지 않고 채팅만 치면서 비난한 행위, 레이드에 참여하라고 지적하자 아예 죽어버리겠다 선언하고 깨보라면서 조롱한 행위, 다른 공대원이 딜을 하지 않아 본인이 부담을 받고 있다는 이유로 정작 본인이 스스로 죽어서 공대원들에게 부담을 가한 행위, 그 외 모욕적인 비하발언 등등을 보아 도저히 정상적인 사회인이라고 보기가 어렵고, 다시는 만나고 싶지 않게 만드는 사람이라서 사사게 검색기에라도 걸리라고 올렸어요.
캐릭터: 뚫려버린방패맨, 물에쫄딱젖은앰버, 에임혁123, 주먹을꺼내는도화가, 이혼다섯번한신부님, 무친모코코에임
(수정: 혈석길드였고, 길드에서 바로 추방하셨다고 해서 길드명은 지웠습니다!)
+ 검색해보니까 트라이팟에서는 죽는다고 꼽주고, 숙제팟에서는 실수해놓고 중단 안해주니까 강종하는 인간이었네요..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55/173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