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에도 올린 내용과 같습니다.
나중에 사사게 검색기를 통해서 거르실 수 있도록 사사게에도 한번 더 작성합니다..
중복게시글의 불편하신 분들에게 죄송합니다.
이전 작성글 :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55/226119?name=subject&keyword=%EC%82%AC%EC%98%88%EC%9B%94반박 댓글을 다셨던데, 아직도 뭐가 문제인 지 인지를 못한 거 같아서 올립니다.*사사게까지 올리게 된 포인트*방제에도 적혀있다시피, 숙제방입니다.지인+겹지인+공팟, 모두가 숙코짓 한 상황사예월(자녀) << 여러 차례 죽은 상황에서 얶까? ㅋㅋㅋㅋ 그냥 숙코입니다 ^_^같은 패턴을 하는데, 저랑 2파티 도아가님은 왜 한 번도 안 죽었나요? 적당히 징징거리시길;****채팅으로 "지@랄 안 하고 존나 차~분하게 겜하는데 보호자님, 보호자이면 죽지를 말던가" 에서 말 뚝 자르고 그럼 그냥 그만하시죠? 시전하는 개념없는 수준.****거짓말하시네요?
지인인 걸 속였다?지인이랑 사예월(겹지인)이 귓말한 부분에서 이미 지인인 걸 밝힘당신이 본인 유리하게 올린 귓말 내용보면 이미 지인인 걸 인지하고 있는 부분이 있다는 걸 모르고 그것만 짤라서 올렸나요? 수준 대단하시네;그럼 지인인 걸 몰랐다는 걸 증거 올리세요 ^_^?(기억력 안 좋은 건지, 본인 유리한 상황으로 떠드는 건지?)너 죽었다고 뭐라한 적은 단 한 번도 없었는데?많은 유저분들께서도 같은 생각이실 것 같은데,,, 보호자랑 같이 온 자녀한테 딜하고 끝까지 살아남기를 바라나요?
그냥 기믹 잘하고 리트만 안 나게 하면 되는 겁니다; 그래도 숙제팟이니 최대한 죽으면 안되겠지만, 한 번 죽는 걸로 뭐라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봅니다.
공팟 도아가 세구빛 문제로 몰아가기?
MVP 따인 거? 세구빛이었다는 거? (이걸로 뭐라한 적있나? 없음.ㅋㅋ)
사예월 그 쪽 말처럼 증거 증거 따질거면, 도아가가 레이드 당시에 세구빛 이었다는 증거 있나요? 없죠?
씨부리지마세요.
+세구빛 도아가라고 하더라도, MVP창 아예 안 뜨고 1640이벤트 보석 브커, 1650 8겁작 버서커한테 밑잔 따인 게 가능한 일인가요...?
오죽하면 겹지인인데, 이렇게까지 할까?
지인의 겹지인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는 본인 문제가 그만큼 심각하다는 걸 인지 못하나봅니다?
공팟분이 왜 제가 저렇게까지 화났는 지 이해하시고 채팅 적었던 정확한 말 (사과하면 다 인가요?)
1관문 보호자가 1640 이벤트보석 브레키어한테 MVP 따인 거에 나니?! 라고 적은 한마디에 꽂혀서 본인 죽은 거 찔려서 비아냥 거리는 말투라고 하는 뇌 수준 그저 감탄.
ㅖㅖ~ 비아냥 이후 그만하시죠 시전
공대장 잡으신 적 없으시죠? 항상 공대장한테 이래라 저래라 하셨나본데, 어련히 알아서 딜 깎이는 거 보고 에스더 생각해서 쓰는 겁니다; 그냥 님처럼 무지성으로 ㄱㄱ 하는 게 아니라;
1, 2관문 1640, 1650한테 MVP 따인 경우를 처음봐서 에스더 뭐가 맞으려나 지파 어쩌려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거기다 명령질? ㄹㅇ....ㄷㄷ 할말잃네요;
욕설에 대한 부분
저도 새벽부터 딜 안 깍이는 카멘을 주구장창 해서 승질이 지옥 끝까지 올라와서 욕해서 지인분들과 공팟분들 그 외에도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 죄송합니다.
근데 사예월 니만 조용히좀 하고 있었으면 그렇게까지 욕설 할 이유가 없어요.
네가 입 털기 시작해서 욕이 터진 겁니다?
그만하시죠에 여러 핑계를 덕지덕지 붙이시던데 ㅋ
사예월 스크린샷 말투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게 어떻게
(반박댓글내용)
우리때문에 리트가 계속나고 감정이 상하신 것 같으니 서로 험한 꼴 보기 전에 그냥 중단하고 서로 다른 파티 찾아서 깨는게 낫지 않겠냐는 의미
라고 받아들일까요? 헛소리좀 하지마세요;; 그렇게 여러 번 죽고 보호자가 딜도 못 넣을 동안 참고 도저히 진행이 안되길래 저 때 처음으로 뭐라한겁니다; 무슨 감정이 상하신 것 같다느니 헛소리를 지껄이세요;
정 신 차 리 자 사예월
이해하게 쉽게 말해줄게?
네가 죽은 거? 전혀~ 깨는데 지장없어 자녀니깐?
근데 보호자가 죽은 거? 자녀 데리고 온 보호자가 죽는다? 그것도 여러 번?
이게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는 건가?
근데 그 와중에 네가 그럼 그냥 그만하시죠 시전? 새벽에 3관문 유기를 시켜버리겠다는 니 개그지같은 마인드에 화가 안 나는 게 이상한 거란다? 당당하게 그만하시죠 씨부린 게 아직도 짜증나네?
그래서 사과 안 했나요? << 라는 말을 왜 할까? 당연히 사과해야하는 부분인데?
줘패놓고 사과해도 되냐니깐? << 사과하면 다 용서해줌?
보호자 죽었을 때마다 뭐라했냐? < 아니?
너 죽을 때마다 뭐라했냐? < 아니?
아직도 니한테 욕한 거 존나 잘했다고 생각함
그 욕을 다른 공팟과 지인들, 이걸 보시는 분들이 보시는 게 불쾌하실 거 같아서 사과하는 거임.
너같은 건 욕 존나 처먹어도 싼 거 같음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런 애가 반박댓글이라고 쓴 게 너무 한심해서 이렇게 하소연 합니다..
숙제팟 다니면서 실수로 죽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런 적이 없는 게 아닙니다.
근데 그럴 때마다 다른 분들한테 크게 한 소리 들어도 정말 잘못했다고 말 밖에 못합니다.
나 때문에 이 많은 사람들이 시간적 피해, 피로도 증가로 얼마나 힘든 지 겪어봐서 알기에 최대한 정신 차리려고 하려고 하지
저 정신 나간 애처럼 그럼 그만 하시죠? 라는 말을 한 번도 해본 적 없고, 생각조차 못 해봤습니다.
보호자 데리고 와서 이득된 것도 아니고, 그 이후에 자녀 보호자 제외 후 공팟 1640 두명 데리고 3관문 갔을 때 오히려 딜이 빨랐습니다;
말 아낄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