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삭제된 팁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신치 딜서폿 6악몽 홀리나이트가 나오는 이유

고물속천만
댓글: 73 개
조회: 10489
추천: 76
2021-09-13 01:31:58
갈망이 재미가 없어서 이렇게라도 재미를 찾는다거나 하는 개소리는 자기위안이다.

이제 진실을 알아보자.




보기만해도 서폿들이 군침을 질질 흘릴만한 악세인 신특 전문의5 각성3 목걸이다.
고품질로 갈수록 매우 흉악한 가격을 자랑중이다.
파랑품질 정도로 디버프를 감안하여 구매한다고 하더라도 최소 8~10만골은 줘야하는 악세이다.


하지만 여기서 그들이 애용하는 치신으로 맞춘다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문의5 각성3 이라는 알짜배기를 목걸이, 그것도 고품질로 구매할 수 있다.




이런저런 이유로 유입이 많아져 왠만한 딜러직업군과 비교되는 홀나의 직각 악세는 어떨까?

치명타를 섞는다면 홀나의 직각악세를 단돈 25000골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 귀찮아서 스샷 찍어오지도 않았지만 딜서폿 홀나가 보통 각축(전)이외에 채용하는 딜각인 2~3개는 특성을 신속으로 두고 각성or전문의와 조합해서 구매한다면 굉장히 저렴하게 고품질로 구매가 가능하다.


상상해보라. 이글을 읽는 당신이 오늘 카던을 돌다가 전문의3에 원한5 신속 귀걸이를 먹었다고 치자.
그걸 비싸게 팔것인가? 실제로도 그것은 경매장에서 비싼 가격대를 유지하는가?





더는 설명이 필요하지 않다.

현재 홀나게시판은 미쳐가고 있다.

딜서폿 홀나는 탁월한 가성비로 뉴비들과 기존에 3333으로 다니며 "33333은 너무 비싼데 어쩌지?" 하던 홀나들을 매료시켰고, 너프전 악몽셋의 쿨감 합연산이라는 말도 안되는 성능을 본 홀나들은 가성비+재미를 모두 갖춘 뉴메타 홀리나이트에 빠져들었다.

하지만 악몽셋은 쿨감이 합연산에서 곱연산으로 바뀌는 빨래질을 당하며 기존에 자랑삼아 영상을 올리던 악몽 홀나들은 귀신같이 잠적했으며 그나마 있는 너프 이후 영상들도 끝마 유지를 제대로 하지도 못하면서 칼엘을 잡는것이 전부이다.


여기까지다.
매우 저렴하게 33333을 하면서 홀나게시판을 방패삼아 욕도 안먹는 개꿀팁을 전수했으니 팁과노하우 게시판에 글을 써보았다.



마지막으로,
이걸보고 오 저거 좋은데? 싶어서 했다가 스펙좋은 파티에서 걸러지고나서 "'홀나라서 걸러졌어요 잉잉 ㅠㅠ"' 하면서 인벤이나 로갤 기타 등등 커뮤가서 일름보짓하는 역겨운 짓은 안했으면 한다.



Lv2 고물속천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