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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바와 일섬각 미채용
서론에 나와있듯 저는 원래 실전성과 절제 자체의 이동기의 부실함 따져서 일섬각을 좋아하고 채용해왔습니다. 최근 하키드나 까지도 일섬각의 기절 트포 활용도가 좋았기에 사용해 왔으나 24.03.06에 들어온 기묘한 패치로 인해 이동기가 기묘하게 상향되었기에 일섬각을 버리고 딜링 스킬을 한개 추가하여 고점을 찾아볼 수 있다 생각해서 일섬각을 빼게 되었습니다. (일섬각 그대로 쓰실분은 써도 문제 없습니다)
기존에 일섬각을 채용하지 않으면 스페이스만을 이용해서 딜 포지션을 잡으면 바로 즉시 이동기가 없어 회피기동에 문제가 있었는데 -2초 효과가 생김으로 그러한 문제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신 마구 구릅니다.
※최판을 더 써보겠다고 이연격 풍진격을 넣고 풍요끼고 4최판 되나 다방면으로 쳐봤습니다만 봉인했습니다.윗사이클들 치반 예둔트리 아니라 극신 저받으로 굴려도 똑같습니다.
열공참 4사이클 회선창 4사이클 굴려보니까 같은 스킬 구성내에서 순서를 바꾸거나 트포를 바꾼다고 해서 막 유의미하게 차이가 나지는 않습니다.
열공참 트리가 회선창보다 DPS는 높은대신 경면 없는 리스크랑 마나소모에 따른 리스크가 있습니다.
저는 제가 연구 비교해볼겸 쳐본걸 공유한것이고 스킬트리에 정답은 없으며 여러분 손에 맞다 하는 사이클 대부분이 정답입니다.
절제 이번 스페이스바 패치 이후에 마나 경면 등등을 언제 개선해줄지 개선 해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이대로 베히모스 절제 화이팅입니다.
질문 남겨주시면 보는대로 최대한 답변드려요. 열심히 썼읍니다 추천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