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행검에서 돌진으로 카운터 변경은 발키리 나올때 당연히 나왔어야하는거죠.
다른 분들도 막상 해보시니 불편하셨을거라 생각해요.
제 생각에는 주력기라는 점에서 먼저 사용하기에 후에 상황이 생겼을때 못하는거랑 불편한건 다르니까요
신성검 카운터는 별 생각없는게 아덴수급이나 원거리 카운터로 기믹수행능력은 폿도 고려해서
나름 주력기지만 유산스카 R처럼 아다리 카운터 나쁘지 않다고보는데 헤드어택은 붙여줄만하다고 생각해요.
카운터 옮긴거 보면 집행검은 이제 완벽한 주력기 포지션이고
돌진이 현재 이동기로 쓰이고 있는데
발키리처럼 스택으로 이용하게 하거나 쿨감트포 활용할 수 있게
이동거리 증가 트포를 기본옵션으로 돌렸어야한다고 생각하고 있네요.
이거 쿨감 줄어든다고 사기가 되면 나메를 x로 뺀 리퍼는 말도 안되는거라고 봅니다
달소는 그럴 수 있는데 갈증이 주류인걸 생각하면 얘네는 서브 딜링기나 서브 유틸 스킬을 하나 추가하는 셈이거든요
질주베기는 이동속도 증가 이것보다 먼저 개선되야할게 후딜인데 그건 그대로네요.
끝까지 안달려도 되는거 좋아요 이전에 잘 들어왔어요.
dps측면으로 보면 상당히 높은 딜지분을 가지고 있잖아요?
그런데 막상 전분같은거 까보면 되게 낮을거에요.
이동+딜이라곤 하지만 결국 이동기는 스페+돌진으로 포지션을 잡고 스킬 털기바쁜데
질주베기 선후딜은 어마어마하죠. 그렇다고 번개 베기 채용도 못해요.
(프레임 쪼개봐도 사실 큰 차이도 없어요. 마지막 공격속도 10% 이게 기본이어도 이상하지 않음)
마치 스킬 트포들이 개선하려다가 포기한 것 같아요
되게 이상하게 보이는게
주력기 몇개에 치적 60% 달려있어요. 채용은 못하죠 더 좋은게 있으니까
이거 사용해서 치명 낮추고 신속 돌려서 스킬 굴리려고 잔머리 굴려도
딜이 너무 흩어져있어서 왜 있나 싶긴하네요.
딜압축 안해줄거고 사멸 지딜 포지션을 고수한다면 스킬부터 똑바로 개선해야 하는게 아닐까요?
스킬이 낡았다는 말밖에 안나와요.
그냥 스킬 좀 뜯어보면 개선해야할게 한두가지가 아닌데 다들 이야기를 안하셔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발키리가 타대고 홀나 백사멸인건 데헌이랑 건슬처럼 젠더락 구분하고 싶어하는거 같은데
이럴거면 확실하게 해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어짜피 확률이면 징벌의검에 하다못해 백어택+헤드어택 붙여주고
심판의 칼날 스택 올라갈때 대미지 증가 더 올려야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저스택에서 터는게 기댓갓이 낮은걸 알고있을텐데도 확률 고집하는거 보면 그냥 똥고집이에요.
솔직히 저는 알카나 뭉가처럼 운도 실력이라고 생각하는데 기분만 나쁜 확률고집이에요
플레이하면서 재밌으라고 만든게 아니라 확률에 헛웃음나오라고 만든 느낌?
어짜피 폿홀나도 깨달음 열리고 신속이나 쿨감이 더 좋아지면
빠른 구원때문에 2/6보다 1/7로 옮겨가는 유저들도 생길텐데
마치 2/6 유저들이 2카운터 대신에 정의집행 채용하면 어쩌지? 하면서 냅두는거 같아서 열받아요.
같은 스킬인데 트포에 따라 신성과 징벌 나눠지게 하는거 되게 좋은 의견이었는데
우리 능력이 안된다보다는 그냥 귀찮아하는게 느껴지네요
스킬 개선이든 뭐든 앞으로 가능성이 보여야하는데
마치 직업개선을 여기서 뭘 어떻게 손대야할지도 감 못잡은거같아요
고쳐야할꺼 단심 채용하기 힘든거 스킬쿨 정렬안되는거 딜압축 안되는거 건의사항을 발키리가 싹 가져다가 고쳐서 나왔는데
아무도 안눕는게 이상할 정도에요 이거 그냥 말도 안되는데 한줌단이라 그런가 버서커 슬레 생각하면 저흰 시즌5쯤 고쳐지지 않을까 싶네요
정의집행이거 모션 짜친거 알잖아요. 주력기에 타수도 많아서 좋은거 아는데
피면트포 2번째 줄로 옮기고 7포인트만 줘서
주력기 6개 14p
돌진 + 정집 7p 7p
이렇게 분할해줬으면 하네요
딜압축 안해줄거라면 차라리 주력기라도 깔끔하게 14씩 주면될건데
11-12 증가량은..
12-13 증가량은..
13-14 증가량은....
이거 연구해서 분배하는것만 봐도 누가 이렇게 하나 싶을 정도지 않나요?
연구된거 따라하는거 이해해요 다들 비슷하시겠지만
저도 직접 해보고 조금씩 바꾸고 그러는데
저걸보고 어떤 사람이 해보고싶을까요?
이제 카제로스도 얼마 안남았고 리메이크급 개선은 선발대 유저들을 고려할테니 물건너갔을텐데
데이터를 모으고 싶었으면 조금 오버밸런스로 내서 많은 유저들이 찍먹이라도 해봤어야하는데
그런거 같지도 않고
지금 하는(또는 해보는) 유저들은 레이드 숙련이실텐데 인구 많은 직업처럼 올라오는 유저가 없다고 보고
만약 현재 패치기준이 하르둠 3관이 기준이라고 생각하면
딜홀나 유저분들은 평균적으로 저점이 되게 높을거라 패치 없을거같아서 두렵네요.
인구가 많았으면 이런일 안생겼을텐데..
로딩창에 뜨는 화면에서 라운지에 있는 딜홀나 볼때마다
직접 해보지도 않았지만 딜홀나도 이제 딜러에요! 하고 박아논거같아서 열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