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트포를 그림자 지대 (70%)를 찍은 상태로 10회 딜 측정
- 평균 딜 = 13,731,706.6
정리를 하자면
3트포 안 찍은 쉐스 딜
8,872,557.1
3트포 95퍼짜리 검은 폭풍을 찍은 쉐스 딜
17,187,166.1
3트포 70퍼짜리 그림자 지대를 찍은 쉐스 딜
13,731,706.6
뭔가 이상하죠?
검은 폭풍은 10회 평균딜 특정으로 93.7%의 효율을 보이고 있는데
* 로아에 최저~최대 공격력의 변수로 1~2%의 오차는 있습니다.
그림자 지대는 그보다 표기 된 70퍼에 한참 못미치는 54.7%의 효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1~2%의 오차까지가 허용 범위인데
15%가 넘어가는거면 버그가 맞습니다.
그도 그럴게
마침표가 아닌
2트포 난무 강화를 찍으면 그림자 지대 70% 데미지 증가가 정상 적용 됩니다.
마침표의 버그냐? 라고 하기에는 난무 강화에서 그림자 지대의 데미지 증가가 정상 적용이 되기 때문에
마침표와 그림자 지대를 같이 찍으면 발생하는 문제로 보입니다.
전승자의 힘 3스택 안되게 끔 조절 했고
예둔, 당연히 내렸고, 갈증 각인 안 꼈습니다.
멸화도 물론 안 꼈구요.
아래는 난무 강화 & 그림자 지대의 표본입니다
10렙 난무 강화 / 3트포 찍지 않음
10회 평균 딜 = 8,057,094.5
10렙 난무 강화 + 그림자 지대
10회 평균 딜 = 13,635,656.8
난무 강화만 있는 평균 딜 = 8,057,094.5
난무 강화와 그림자 지대가 있는 평균 딜 = 13,635,656.8
그림자 지대의 효율은 69.2%로 정상적으로 적용이 되는 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검은 폭풍도 94~5%로 적상 적용 됩니다.
문제는 마침표 + 그림자 지대에 버그가 있습니다.
마침표 + 검은 폭풍은 버그가 없습니다
마침표에 그림자 지대를 조합 했을때 만 그림자 지대의 데미지 적용이 일부 누락이 되는 버그가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