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달소 구조는 아덴채우고-Z-급습 이건데
페르소나 상태일때 아무스킬하나 쓰면 풀리는게 구리고 낡았음
그래서 생각한 구조가
Z누르면 페르소나 상태 여기서 아덴을 채우면 급습스킬 활성 급습을 써야만 은신이 풀림
그리고 다시 반복 + Z를 누를시 쿨감효과 적용
Z페르소나-아덴채우고-급습 이렇게 되면 장점이 뭐냐
페르소나 상태일때 나메를 쓰든 디토를 쓰든 유틸+무파카 기믹도 가능
나는 은신상태를 오래 유지하고싶기도 하고 이게 더 최근 로아가 추구하는 구조가 맞다고 생각함
여기에 급습확보도 적용해서 리스크 대비 리턴도 챙기고 다른 리퍼유저들은 어캐 생각함?
이 구조가 괜찮은거 같긴합니다
그동안 쌓은 게이지 초기화 바로 다시 페르소나 상태로 진입가능 하지만 쿨감효과는 x 이건 어떤가요?
페르소나 쿨타임 / 페르소나 상태 지속 시간 / 페르소나 상태 때 급습 사용 실패 시 패널티
이거만 잘 조절하면 전 좋다고 봄
페르소나로 먼저 붙어버리면 아덴 채우는 동안 보스가 고개를 돌린다던가 하면 남은 이동기는 스페 하나 뿐인데 오히려 불편해 보이네요
오히려 전보다 빽잡기 수월할겁니다 급습쓰기 전까지
페르소나는 안풀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