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점이 높다란게 얼마나 터지는지에 따라 다르지만 정말 속행이 잘 터지는게 고점이 높지 싶네요. 단심은 반확정으로 발동시키니 어느정도는 저점이 방어된다 볼 수 있다싶구요. 다만 속행은 터졌는지 안터졌는지 실제 레이드 도중에는 확인이 사실상 어렵다는 단점이있겠네요. 그리고 사시는 직각에 그나마 있던 자체 딜증(치피, 피증)이 싹다 날아가서 출혈중독 효율이 기존보다 안좋아진것으로 알고있는데 효율이 얼마나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기존에도 딜 2~3% 하던거 보단 속행이나 단심 땡겨서 로즈 한번 더 박을 타이밍을 만드는게 더 좋지싶네요
고점 = 단심, 실전성 = 속행이니 취향대로 고르시면 됩니다.
고점 챙기실거면 신속을 최대한 빼고 출혈, 중독 넣으시면 됩니다.
보통 유탄이랑 스파일럴에 넣어요.
개인적으로 괜찮은 것 같아 고려 대상 추천 드려요.
단심은 반확정으로 발동시키니 어느정도는 저점이 방어된다 볼 수 있다싶구요.
다만 속행은 터졌는지 안터졌는지 실제 레이드 도중에는 확인이 사실상 어렵다는 단점이있겠네요.
그리고 사시는 직각에 그나마 있던 자체 딜증(치피, 피증)이 싹다 날아가서 출혈중독 효율이 기존보다 안좋아진것으로 알고있는데 효율이 얼마나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기존에도 딜 2~3% 하던거 보단 속행이나 단심 땡겨서 로즈 한번 더 박을 타이밍을 만드는게 더 좋지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