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빌드 이론상 딜지분으로 계산
기존 빌드 대비 딜증감량
7m레대샷 세샷 100% //티거용
6m만찬7 세샷 96.85% //잔향용
7m레대퍼 불스 95.81% //트루에임용(타다 대탄)
1) 111 7m레대샷
유물 고대
[10] 4.126% 4.126%
[14] 10.91% 10.91%
[17] 21.55% 24.94%
[18] 22.15% 25.57%
[19] 22.76% 26.20%
[20] 23.37% 26.84%
2) 222 221 6m만찬7 세샷
222 유물 고대 vs 7m
[10] 3.557% 3.205%
[14] 16.96% 16.96%
[17] 24.95% 34.22%
[18] 30.27% 34.85%
[19] 30.86% 35.48%
[20] 31.46% 36.12% x 96.85% = 30.47% / 34.98%
221 유물 고대
[10] 3.179% 3.179%
[14] 15.96% 15.96%
[17] 27.29% 30.90%
[18] 27.79% 31.41%
[19] 28.29% 31.93%
[20] 28.79% 32.46% x 96.85% = 27.88% / 31.43%
3) 333 7m레대퍼 불스
333 유물 고대
[10] 3.103% 3.103%
[14] 9.657% 9.657%
[17] 20.74% 23.91%
[18] 21.27% 24.50%
[19] 21.81% 25.10%
[20] 22.36% 25.70% x 95.81% = 21.42% / 24.63% //기존 7M세샷 333 = 19.34% / 22.40%
잔향은 쿨병목과 시너지유지가 빡세짐
트루에임은 쿨증가로 딜로스가 더 없어지는걸 가정했는지 모르겠지만
공속감소 상당히 거슬림 + 미약한 딜증
-------------------------------------------------------------------
사시도 추가 예정.. 앜그전후 트리 바뀐게 있나 찾아봐야함
----------------------
올 8겁작 올전각 원예저타아
뭉가사시 유탄10을 기준으로 계산.. 시간나면 입타 무법지대도 계산함
뭉가 유탄10 원예저타아 - 100%
입타 유탄10 원질저타안 - 100.72% // 노아드 입타 + 노예둔 레오불 딜비중 8 > 8.8
1) 111 뭉가 유탄10
111 유물 고대
[10] 4.676% 4.676%
[14] 12.53% 12.53%
[17] 22.28% 25.50%
[18] 22.87% 26.10%
[19] 23.45% 26.70%
[20] 24.04% 27.31%
2) 222 입타 유탄10
111 유물 고대
[10] 3.746% 3.746%
[14] 9.160% 9.160%
[17] 21.26% 27.51%
[18] 21.75% 28.12%
[19] 22.26% 28.74%
[20] 22.77% 29.37% x 100.72% = 22.93% / 29.58%
건법 최적트리 참고를 못하고있음
입타 + 원돌저타안 피킵 레오불 7m 예상트리 // 돌대는 로빌에서 못잡아서 질증으로 대체
아이러니하게 예둔을 빼도 대재앙 기대값이 더 높아서 레오불 겁 > 피킵
피킵 쿨초용 퍼샷,스파이럴, 대재앙 작열
뭉가사시 대비 건법트리 = 93.465%
17 미만 딜증량 무의미 17포 부터 계산
3) 222 건법트리
111 유물 고대
[17] 35.15% 39.51%
[18] 35.80% 40.25%
[19] 36.47% 41.00%
[20] 37.15% 41.76% x 93.465% = 34.72% / 39.03% //쿨초로 본래 피스키퍼 쿨을 활용 못하기 때문에 퍼센트는 무조건 더 떨어짐
피킵 쿨을 제외한 딜증량 = 28.17% / 3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