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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저장용 앜그딜증률

이그브
조회: 767
추천: 1
2025-10-09 07:57:30

로스트 빌드 이론상 딜지분으로 계산

기존 빌드 대비 딜증감량
7m레대샷 세샷  100%     //티거용
6m만찬7 세샷   96.85%   //잔향용
7m레대퍼 불스  95.81%   //트루에임용(타다 대탄)


1) 111  7m레대샷

        유물          고대
[10]   4.126%       4.126%
[14]   10.91%       10.91%
[17]   21.55%       24.94%
[18]   22.15%       25.57%
[19]   22.76%       26.20%
[20]   23.37%       26.84%


2) 222 221 6m만찬7 세샷

222   유물          고대                       vs 7m 
[10]   3.557%      3.205%                 
[14]   16.96%      16.96%
[17]   24.95%      34.22%
[18]   30.27%      34.85%
[19]   30.86%      35.48%
[20]   31.46%      36.12%    x 96.85% 30.47% / 34.98%

221   유물          고대
[10]   3.179%      3.179%
[14]   15.96%      15.96%
[17]   27.29%      30.90%
[18]   27.79%      31.41%
[19]   28.29%      31.93%
[20]   28.79%      32.46%    x 96.85% 27.88% / 31.43%

3) 333  7m레대퍼 불스

333   유물          고대
[10]   3.103%      3.103%
[14]   9.657%      9.657%
[17]   20.74%      23.91%
[18]   21.27%      24.50%
[19]   21.81%      25.10%
[20]   22.36%      25.70%   x 95.81% = 21.42% / 24.63%    //기존 7M세샷 333 = 19.34% / 22.40%

잔향은 쿨병목과 시너지유지가 빡세짐
트루에임은 쿨증가로 딜로스가 더 없어지는걸 가정했는지 모르겠지만 
공속감소 상당히 거슬림 + 미약한 딜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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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시도 추가 예정..  앜그전후 트리 바뀐게 있나 찾아봐야함
----------------------
올 8겁작 올전각 원예저타아
뭉가사시 유탄10을 기준으로 계산.. 시간나면 입타 무법지대도 계산함

뭉가 유탄10 원예저타아 - 100%
입타 유탄10 원질저타안 - 100.72%  // 노아드 입타 + 노예둔 레오불 딜비중 8 > 8.8

1) 111 뭉가 유탄10

111   유물          고대
[10]   4.676%      4.676%
[14]   12.53%      12.53%
[17]   22.28%      25.50%
[18]   22.87%      26.10%
[19]   23.45%      26.70%
[20]   24.04%      27.31%    

2) 222 입타 유탄10

111   유물          고대
[10]   3.746%      3.746%
[14]   9.160%      9.160%
[17]   21.26%      27.51%
[18]   21.75%      28.12%
[19]   22.26%      28.74%
[20]   22.77%      29.37%    x 100.72% = 22.93% / 29.58%

건법 최적트리 참고를 못하고있음
입타 + 원돌저타안 피킵 레오불 7m 예상트리 // 돌대는 로빌에서 못잡아서 질증으로 대체
아이러니하게 예둔을 빼도 대재앙 기대값이 더 높아서 레오불 겁 > 피킵
피킵 쿨초용 퍼샷,스파이럴, 대재앙 작열 
뭉가사시 대비 건법트리 = 93.465%
17 미만 딜증량 무의미 17포 부터 계산

3) 222 건법트리

111   유물          고대
[17]   35.15%      39.51%
[18]   35.80%      40.25%
[19]   36.47%      41.00%
[20]   37.15%      41.76%    x 93.465% 34.72% / 39.03%   //쿨초로 본래 피스키퍼 쿨을 활용 못하기 때문에 퍼센트는 무조건 더 떨어짐
피킵 쿨을 제외한 딜증량 = 28.17% / 3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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