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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스커 초각성 개편 망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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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0 개
조회: 2462
추천: 4
2024-05-03 15:16:30
스커 초각성 망상해봄.




기존각성기 데미지가 너무 약해서 각성기 데미지 버프.
극의 : 폭열각 및 극의 : 진천각  pve 40% 데미지 상승.

초각성기로 더 화려해진 이펙트와 데미지로 스커도 각성기 데미지를 체감할만한
각성기와 초각성기를 가질것임.

## 초각성기 2종 추가 ##
(초) 극의 : 폭열각 , (초) 극의 : 진천각 .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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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각성 일반 스킬 3개추가##


( 오의: 백호무영 ) ,( 오의: 흑운범각 ) , ( 산신군림보 )


** ( 오의 : 백호무영 ) ** : 그림자가 없는 백호를 흉내낸 권법.
백호 뒤로 그림자대신 흑호가 뒤따른다. 
-> 뇌호격보다 더 강력한 2타 오의스킬. 2오의 소모.
빛속성 과 암속성 혼합 스킬 . 백호와 흑호이펙트 부채꼴모양 히트박스를 가진 차징스킬.
강력한 한방(백호)과 그 뒤로 뒤따라오는 오는 약한 후속타(흑호)가 있다. 

** ( 오의: 흑운범각 ) ** : 암흑속에서 사냥감을 덮쳐 한번에 살육하는 범을 흉내낸 각법.
-> 기존 오의스킬인 뇌호격보다 약하고 호왕과 폭쇄진보다 강력한스킬. 2오의 소모.
기존오의스킬보다 쿨이 짧은편.
암속성 스킬 . 캐릭터가 암흑속에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나면서 약돌진후 
720도 돌려차기를 시전. 타격수는 1타 .선딜은 좀 있으나 범위가 꽤 넓은편. 
트포로 지속성과 수속성으로 속성변경가능.

** ( 산신군림보 )  ** : 산의 주인인 산신이 사용하던 보법.
->지속성 스킬. 공중에 지형지물이 있는것처럼 허공을 세번 밟으며 앞으로 이동후 착지한다.
선후딜이 없고 보스몬스터를 넘을수 있는 이동기. 세번밟는 모션과 착지하는 모션에 타수가 들어가
총 4타로 이루어진 이동스킬. 캐릭터가 눈에 거의 담기지않을 정도로 스킬모션이 간결하고 빠르다.
마지막 착지 타수엔 파괴1랩 무력은 보통. 딜도 막타인 4타가 가장 쌔다.
트포를 활용하여 최대 2개까지 저장가능한 저장형스킬. 쿨도 짧은편.
오의 게이지도 적당히 차서 활용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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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각성으로 인한 각인개편도 있음. 

<<< 기존 일격 유지 plan A >>>
기존 일격 유지
초각성 스킬만 추가
새로생긴 오의스킬들이 폭쇄진과 호왕을 대체할것임.


<<< 일격개편 plan B >>>
기존 4개의 오의게이지를 유지 하나 오의게이지 전체 획득량 50% 감소  (전체 오의획득량 절반감소)
오의스킬 사용시 전부 오의게이지 전부 소진 
추가오의 구슬한개 추가당 오의데미지 추가 35% -> 80%

오의 게이지가 2배 채우기 어려워지고 딜상승량이 매우클것임.
정말 강력한 한방딜링을 보여줌. 기존 거의 2배이상의 한방딜을 보여줌.
대신에 오의 쌓기가 어려워져서 (백호무영) 과 뇌호격 , 2개의 오의스킬로만 운용함.
게다가 (백호무영) 과 뇌호격 두개를 차징메인딜링기로 운용하기에 슈퍼차지 활용점도 생김.
기존 일반스킬 5개에서 6개로 산신군림보를 추가하면서. 유틸적인측면에서
몇배는 쾌적해질 것임.
결과적으로 딜량 상승과 유틸상승으로 정말좋아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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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 난무 유지 plan A >>>
난무 각인 그대로 초각성스킬만 추가됨.
이로인해 방천난무는 사장되고. 새로생긴 오의스킬들로
기존에 5오의 난무와 비슷하게 갈것임.


<<< 난무개편 plan B >>>
난무각인개편
기존 오의난무 각인 오의추가데미지가 18%-> 12%로 감소
대신에 오의게이지가 잠금되고 오의스킬이 오의 게이지를 소모하지 않음.

풍요룬이 필요없어짐. 
이로인해 유틸룬들이 사용가능해짐.
6오의 7오의가 가능해짐.
하지만 7오의는 자버프와 시너지 및 유틸적인 부분을 다 해결할수 없음으로
6오의가 메인빌드가 됨.
백호무영,뇌호격.흑운범각,폭쇄진,호왕출현,나선경을 오의스킬6개로 채용하게됨. (일반스킬은 번속, 운룡각)
오의스킬에 제한이 없어짐으로
붕천퇴의 카운터와 바축을 오의스킬인 나선경으로 대체하게됨.
일반스킬인 번속으로 자치적 ,시너지.
일반스킬인 운룡각으로 아드스텍 및 이동기를 활용하게됨.
6개의 오의스킬이 멸화를 착용
4개의 오의스킬과 번속에 홍염을 채용할게 될것으로 예상. (6멸5홍)

오의스킬이 제한이 없어짐으로 인해. 몇배는 쾌적하고 전체적인 딜량도 
올랐으며 매우 유동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짐.
자버프는 기존처럼 오의스킬전에 사용해야겠지만 
오의 스킬들의 정형화된 사이클들이 좀 유해지는 개편이 될것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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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시간동안 초각성 생각하면서 망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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