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서 설명드릴 즉발 환류는 6딜 베이스입니다.
스킬 싸이클에서 리버스, 리액트 쿨타임이 6.50초±로 돌아가며 치신 비율도 이에 맞춰져 있습니다.
상태창(P) 최종값 치명1100 신속1350을 기준으로 잡고 본인 팔찌에 맞춰 조금씩 조정하시면 됩니다.
예를들어 팔찌에서 치명과 신속을 각각 80 챙겼다고 가정했을 경우
ex1 : 치명16 신속24 / 치명펫 착용 (치명1106 신속1345)
ex2 : 치명19 신속21 / 신속펫 착용 (치명1096 신속1355)
위와 같이 세팅 가능합니다. 치명펫이나 신속펫 중 하나가 없다면 펫에 맞춰서 조정하시면 됩니다.
왜 리버스, 리액트 쿨타임을 굳이 6.50초±에 맞추는가?
다른 이유가 없습니다. 딜러에게 필요한 것은 실전성 있는 고점 세팅입니다.
실전성에는 다음과 같은 조건이 필요합니다.
1. 스킬 쿨타임이 밀리지 않을 것
2. 적당한 치적이 확보될 것
숙련 레이드 기준으로 점멸로 포지셔닝을 하며 스킬 쿨이 밀리지 않는 상한선이 6.5초입니다.
신속이 올라갈수록 고점이 올라가고, 치명이 올라갈수록 저점이 올라갑니다.
다만, 신속 수치는 쿨타임 소화가 가능하다는 전제이기 때문에 숙련도에 맞게 쓰시면 됩니다.
레이드에서 스킬을 제대로 굴리지 못해 쿨타임이 밀린다는 생각이 드신다면 신속을 조금 내리셔도 됩니다.
리버스의 스킬 계수는 21.68, 트포 포함 116.28
리액트의 스킬 계수는 27.77, 트포 포함 93.93
쿨타임이 짧고 높은 계수를 가진 두 스킬을 많이 때려박는게 중요합니다.
※ 9, 10레벨 작열 기준 : 치명1200± 신속1250± (신속 우선)
리버스와 리액트가 9, 10레벨 작열일 경우 8레벨 작열 대비 쿨타임이 0.16초, 0.32초 감소합니다.
그만큼 신속을 내리고 치명에 투자하시면 됩니다.
10레벨 작열일 경우 신속을 1200 이하까지 내리는 것이 좋은데 (10작열+신속 1200 기준, 리버스 6.42초)
다만, 신속 1248 이하부터는 팔찌에 공이속 옵션이 있어야 상시 돌대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팔찌에 공이속 옵션이 없을 경우 1200~1248 쯤 권고드립니다.
금단의주문2
마나소모가 큰 즉발환류에게 꼭 필요한 마나소모량 감소와 진화형 피해증가가 붙어 있습니다.
끝없는마나1
끝없는마나의 밸류는 무척 낮지만 3티어 노드 무한한마력의 쿨감과 합연산으로 적용되며
이를 통해 치명 스탯을 챙겨 부족한 치적을 챙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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