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서리스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발화 버그의 역사

Drmdos
조회: 1088
추천: 2
2024-12-20 21:05:35
때는 바야흐로 시즌3 오픈날

시즌3를 오픈함에 있어 스마게는 대대적인 패치를 감행하는데

이 패치 내용중 하나인 스킬의 도트딜에도 멸화(겁화)의 보석 효과가 적용되도록 바뀐것!!!

소서리스를 떠나서 다른 모든직업이 두손들고 환영하며 당연히 적용되었어야 했다고 하며 스마게의 패치를 극찬했다.

다만 이 패치가 들어오며 일부 도트딜 트라이포드는 5레벨에서 1레벨로 일괄 변경되게 되는데 이중 하나가 소서리스의 발화 트라이포드다.

스마게의 실수로 인하여 발화 트라이포드는 실제 표기된 데미지에서 50% 정도 약하게 적용되게 되었다!!!

결론적으로는 패치 이전의 발화 도트 데미지가 100이였다면 패치의 실수(잘못)으로 인하여 50으로 적용되게 되었으며

이 50에서 멸화(겁화) 보석 효과를 받아 평균적으로 70의 데미지를 주게 된 것이다.

즉, 유저들은 100 -> 140이 된줄 알고 환호하였으나 사실은 100->70이 된 것이다!!!!

다만 이를 한 유저의 집요한 노력으로 밝혀내어 비공식 로스트아크 고객센터인 30추글에 올렸으나!!!!

스마게는 스마게식 귀찮... 그러니 툴팁만 변경 패치를 감행하였다!!!

결국에는 달라진건 아무것도 없고 유저들만 기분이 나빠졌으며

이 패치로 인해서 주력기 스킬의 도트딜 보다 카운터 스킬의 도트딜이 더 강력해지는 도트딜 역전세계가 펼쳐지게 되었다는 얘기.

결론은 스마게가 스마게했다. (무-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