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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밸패 소신발언

Drmdos
댓글: 4 개
조회: 973
추천: 3
2025-02-10 18:14:18
[점화]

대부분의 유저들이 유틸 상향 및 기존의 종말-해방- ~~~ 휴식 - 막종말 구조에서 벗어나고 싶어함.

특히 비해방 상태에서의 익스플로전 및 천벌 스킬의 사용감이 너무 구림. (시즌2의 환각소서)

-> 아덴 강제종료시 아덴 게이지 일부 페이백으로 유저들의 플레이 사용감을 높여주길 바람.

+ 더불어 생존유틸 상향 바람 (ex. 라이트닝 볼텍스 - 가벼운 발걸음 지속시간 8초로 상향)

+ 초각성 스킬인 라바 블래스트의 딜 or 구조 정상화 바람

[환류]

과부하 같은 ㅈ같은 사이드 노드를 넣을거면 깨달음 메인 4노드에 매초 일정량의 아이덴티티 게이지 수급을 보장하여 점멸 사용감을 높여달라. + 시작전 점멸 사용이 강제되어 각성물약 사용하게끔 바뀌었는데 그만큼 메리트가 있는지 전혀 모르겠다.

또한 현재 메인4노드 점멸 사용시 30초의 족쇄를 더 늘려달라. 플레이 사용감이 너무 불쾌하다.

또한 리버스 그래비티의 넘치는 에너지 처럼 환류전용 트라이포드 개선이 필요하다.

언제까지 아무도 안쓰는 치피증 트포 방치할것이냐?





딜적인 밸런스 패치는 자주하되 이런 불편한 구조 개선부터 해달라.

새로운 스킬 만들어달라는거도 아니고 기존에서 아이덴티티 게이지 페이백 시스템 및 아이덴티티 게이지 자동수급 이것만 추가해도 사용감이 좋아져서 유저들에게 호평일텐데 이런것도 못해주냐?

환수사는 2주만에 다해줬는데?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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