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다 싶이 앜패 진화에서 [무마 + 끝마]의 밸류는 엄청난데, 대부분 점화는 [무마 + (금주&한돌)] 이렇게 찍습니다.
이걸 보며 점화가 쿨이 짧은 편이 아닌데, 그럼에도 끝마를 안찍는 것은 쿨감의 밸류를 엄청 낮다고 판단했구나 라는 생각을 했고, 쿨감을 올려도(보석 레벨 변화) 다음 해방까지 큰 차이를 만드는 것은 꽤 힘들다고 느꼈습니다.
그렇다면 무마의 쿨감 14%이 가지는 가치를 얼마로 측정하고 찍는 것인가 의문이 들어서 이런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무마(쿨감14 + 진피 16)
파괴전차(공속8 + 진피 24)
혼신의강타(치적24 + 진피4)
끝마쪽에서 쿨감vs진피 치적 으로 비교하셔야할듯
사이클 빨리진거 같은데
드렉에서는 딜지분 더 먹는즁
게임이 점점 지딜로 가는듯..
무마끝마 했을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