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점화 최적의 스킬 사이클. (
조우에서 블레돌풍만 가지고 풀스택이라 가정하고)- 비해방 익플, 천벌 쿨 돌고 있을 때 바로 종말-해방이 좋은지 익플, 천벌 털고 종말 터는게 좋은지(비해방 익플/천벌 딜 지분과 사이클 손해의 저울질)
- 첫종말-해방 이후 인페/아애(해일) 등 턴 후에 마지막 종말 던진 후 돌아오는 스킬쿨을 해방 내에 던지는게 좋은지 아니면 해방종료하고 사이클 돌리는게 좋은지
2. 아애/해일 한 자리 경쟁
- 도대체 뭐가 더 좋은가? 각 레이드 관문별로 다른건 아닐까.
3. 블레이즈/인페르노 스택/장판 실전 차이
- 이론상 고점은 당연히 장판이지만 실전에서 장판으로 인한 풀 효율이 나오는가, 오히려 장판아덴에 사이클이 밀리거나 해방이 안묻어서 고점이 낮아지는 것은 아닌가
4. 라바 블래스트 도약노드
- 분출 채용하면 정말 손해인가?
5. 진화 2노드는 한돌3이 최선인가?
- 예감, 끝마, 최적화는 선택지가 될 수는 없는가?
6. 라이트닝 볼텍스 정말 못쓰나
- 볼텍스 채용시 시너지 가동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