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발환류
질서의 해 코어 : 편향
- 일반 조작과 지점 조작 스킬의 피해량이 증가
- '운명' 발동 시 8.0초 동안 '운명: 편향' 효과를 획득. '운명: 편향' : 일반 조작과 지점 조작 스킬의 피해량 증가 홀딩 또는 캐스팅 조작 스킬 사용 시 해제
질서의 달 코어 : 직류
- 일반 조작과 지점 조작 스킬의 피해량 증가
- 익스플로전 사용 시 '운명'이 발동.
- (유물 등급) 천벌 사용 시 '운명'이 발동.
- [(고대 등급) 천벌 사용 시 '운명'이 발동. 아이스 애로우 피해 증가.
+ 택1
질서의 별 코어 : 무결
- 에너지 방출의 '에너지 폭격' 트라이포드 적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하지만, 피해량 증가.
- 리버스 그래비티의 피해량 증가
- 엘리멘탈 리액트의 피해량 증가
- 천벌의 피해량 증가
- 익스플로전 사용 시 신비한 마력 게이지를 10% 회복하고, 피해량 증가
캐스팅환류
질서의 해 코어 : 순환
- 캐스팅 조작 스킬의 피해량 증가
- '운명' 발동 시 8.0초 동안 '운명: 주문'효과를 획득. '운명: 주문' : 캐스팅 조작 스킬 사용 시 '운명: 주문' 효과를 소모하여, 캐스팅 속도가 12.0% 증가하고, 피해량 증가
- '운명: 주문' 효과를 소모하여 강화된 스킬이 종료되거나 효과의 유지 시간이 종료되면, 8.0초 동안 '운명: 순환' 효과를 획득. '운명: 순환' : 일반 스킬의 피해량 증가
질서의 달 코어 : 교류
- 캐스팅 조작 스킬의 피해량이 7.0% 증가
- 일반 스킬을 6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
- (유물 등급) 일반 스킬을 3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
- (고대 등급) 일반 스킬을 3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 일반 스킬의 피해량 증가
라볼 환류
질서의 해 코어 : 응축
- 번개 스킬과 냉기 스킬의 피해량 증가
- '운명' 발동 시 30.0초 동안 '운명: 응축' 효과를 획득. '운명: 응축' : 홀딩 스킬 사용 시 '운명: 응축' 효과를 소모하여, 홀딩 속도가 30.0% 증가하고, 피해량 증가
- 홀딩 조작 스킬의 피해량 증가
질서의 달 코어 : 와류
- 번개 스킬과 냉기 스킬의 피해량 증가
- 아이스 애로우 2회 사용 시 '운명'이 발동
- 홀딩 조작 스킬의 피해량 증가
질서의 별 코어 : 청뢰
- 라이트닝 볼트의 '안정화'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 증가
- 라이트닝 볼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하지만, 피해량이 45.0% 증가
- 라이트닝 볼트가 치명타로 적중 시 피해량 증가
- 라이트닝 볼트 피해량 증가
1.
즉환에서 무결에 에방이 왜있지? 라는 생각이 들어서 확인해봤는데 계산해보면
노보석 혹부급의 스킬로 바뀌게 됨 이말은 블레이즈와 비슷 혹은 근소하게 높은 스킬이됨 잘못생각함 마용을 간과했음.... 백어택까지 포함하면 비슷한수준일듯?
(아 근데 백어택이 달려있는건 좀....)
그리고 애초에 블레이즈를 메인시너지로 쓰는 이유가 딜량도 딜량이지만 장판틱수로 인한 시너지유지율 때문이라서 굳이굳이 시너지스킬을 에방으로 대체할거같진 않지만
혹부를 대체할만한 새로운 서브딜스킬정도로 생각할수 있을 듯
심지어 매우매우짜치는 마나회복2%증가가 달려있어서 마나가 조금은? 더 안정적일듯
그리고 즉환에서 화뇌를 많이들 생각하는데 애시당초 딜지분을보면 익천이 메인이아니라
리리가 메인급딜링기임 단지 트리거가 익천쪽이라서 익천 특화인 화뇌쪽을 눈여겨보지만
즉환이면 무결이 더 맞지않나 싶음
2.
캐환세팅은 달코어에서 17포인트를 찍지않는이상 사실상 쓰기 불가능한 세팅에 가까움
예상되는 스킬트리는 [블레, 리버스, 리액트, 아애, 익스, 천벌, 종날, 돌풍1]
특히 운명발동 후 [캐스팅스킬사용 > 8초간 일반스킬 딜증] 이라는 옵션은 결국 8초안에 일반스킬을 3번 사용해야 한다는 뜻이라
가장 dps높은 [리버스, 리액트, 아애]를 욱여넣거나 혹은 쿨타임이 짧은 [해일, 아애, 인페]를 통한 완벽한 원거리세팅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듬
캐환세팅에서는 별코어 무결을 생각해봤지만 종날, 익스, 천벌 등 캐스팅위주의 스킬을 씀으로써 고질적인 아덴수급문제가 있을 것이고
이를 익스를 통해 보충을 해야만 공증유지가 가능하다고 판단됨
이 세팅에서 가장 눈여겨볼점은 초각성스킬
라바채용이 가능하다는 점임 도약까지 찍은 이부분까지 같이 고려해봐야하는 세팅이라 매우 기대되는 세팅 중 하나임
(낭망 치사량 가즈아아아!!!!)
3.
밑도끝도없는 라볼이 갑자기 튀어나온 신기한세팅
홀딩스킬인 라볼과 혹부에게 적용받는 특이한 아크그리드
특히나 냉기와 전격스킬만 딜증을 받는 특이한 구조에다가
치명타 적중시 딜증이라는 옵션때문에 극치가 필연적으로 필요해보이면서
라이트닝 볼트 뿐만 아니라
라이트닝 볼텍스를 시너지로 변경하고
여기에 겁작을 주었을 때 블레이즈보다 우위에 있는지 까지 같이 봐야하고
볼텍스를 통한 자버프 이속시너지로 극치돌대 수저가 가능한지까지도 봐야 할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