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ㅈㄴ힘드네
1관부터 손님은 장비 전부 벗은거 확인하고 진행(지표 편차 줄이기 위함, 어그로튀기 방지)
3인은 조우 n초를 제외하고 딜러 2인분만 가동률에 반영됨 -> 대충 1.5배해서 보정
조합: 리퍼(L3730) 건슬(L3330) 도화가(L3750)
스킬: 난치기 해그리기 해우물 범가르기 콩콩이 올려치기 고정채용 / 이외 관문별 선택채용
세팅 변경사항: 콩콩이 작열 9 ->10, 해우물 작열 9 ->10
1관
남은시간 : 2분+ (2분10초정도)
채용스킬: 두루미, 흩뿌리기
손님은 저가를 하지 않으므로, 조우 이후 10초 뒤 확정사망.
저달 가동률: 39.62% x 1.5 = 59.43% -> 58%~59%
미르 가동률: 25.37% x 1.5 = 38.05% -> 37%~37.5%
두루미 채용으로 인한 저달가동률 감소 + 기믹제외하면 거의 허수처럼 친듯
2관
남은시간:2분- (1분55초정도)
채용스킬: 환영의문, 흩뿌리기
조우 첫찍기가 랜덤어글자고, 이후 패턴 1개가 손님을 다 죽이지 못하고, 다음 패턴까지 공증영향을 받았다고 가정
(최대 20초)
저달 가동률: 45.28% x 1.5 = 67.92% -> 66%~67%
미르 가동률: 26.37% x 1.5 = 39.55% -> 38.5%~39%
특이사항: 반정산때 원장판 안걸려서 중앙 근접해서 아덴 1.5칸~2칸가까이 쌓음, 엘버 패턴때 2저달 세번인가 씀(수묵구슬 작 용도, 이후 딜타임에 풀아덴 완성)
얘도 날뛰는패턴 기믹빼믄 거의 허수처럼 침
3관
남은시간: -1분 (쉴드 1200억 생성으로 인한 26줄에 광폭진입. 피1번차고 클리어)
채용스킬: 미리내, 범가르기
조우 첫찍기가 랜덤어글이지만, 리퍼가 조우에 헤드에 패턴을 빼고 백으로 진입함(손님 관여율 거의 0%, 최대 5초)
저달 가동률: 48.86% x 1.5 = 73.29% -> 72.5%~73%
미르 가동률: 28.84% x 1.5 = 43.26% -> 43% (쓰고 1초뒤에 손님사망함)
특이사항: 공대장 하다가 때려침(주제파악), 딜러 빛정가채용- 건슬 포션오링, 리퍼 포션5개남음
공격정보 추가사항
범가 사용횟수 119회 쿨타임비율 66.86%
올치 사용횟수 39회 쿨타임비율 18.87%
cpm: 스킬사용횟수 915회 / 레이드업타임 1305초 * (60초/1분) = 42.07회/분
// cpm은 3지파 구간이 길어질수록 유의미하게 상승(3지파는 거의 무빙없이 피면기사용으로 허수와 99.9% 동일한 가동률로 운영가능) -> 때문에 이전에 저달가동률이 상대적으로 낮았더라도 3지파구간에서 열심히 하면 일부는 복구가능.
-아덴기 쿨타임비율 하락
콩콩이 범가르기 쿨타임비율 소폭하락(약 70% -> 67%), 해우물 쿨타임비율 하락, 난치기 쿨타임비율 상승, 환문 쿨타임비율 상승
콩콩이랑 해우물은 보석올린만큼 쿨타임을 소화하지 못하는 것으로 보임
바스티안 사용가능횟수가 4인보다 적어서, 475줄과 450줄에서 게이지 관리+버프 관리 우선(패턴동안 콩콩이 세번쓸거 두번쓰는정도)
환문은 흩뿌미채용트리에서 버프에 얽매이지 않고 쓸수있는 유일한 즉발쉴드스킬. -> 쉴드목적으로 자주사용함.
-공증유효율 하락
조합적인 문제(타대1 사멸1)로 인한 공증유효율 하락이 주된 원인, 하지만 그거따져도 좀못굴리긴한듯
475줄, 450줄 2패턴 모두 건슬이 해우물없이 사과깍기함.
3인이랑 4인이랑 지표 드라마틱하게 차이안나야된다고 생각했었는데, 실제로도 그럼
물론 공대장을 폿이한다믄 저달가동률 1%~2% (아마 에스더 쓸때마다 쿨질질샐거임) 하락으로 인한 미르가동률 하락까지 동반되서 약간 내려가긴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