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해우물
해우물 생각하면 욕부터 나오는데 전분 보면 해그10작인데도 해우물 의존도가 30퍼 이상 찍히는 거지같은 상황에
지딜러들은 대부분 타대인데 "그나마" 지딜러에게 유리한 도화가가
타대들한테 해우물을 밟으라 해야하는 거지같은 상황.
해우물에 있는 공버프만 24미터로 딸깍 해주는게 그렇게 힘든일입니까?
바드는 천상하나 10겁해주면 공버프 보석효율 거의 최대로 땡겨갈수있는데
아가는 해그 해우물 둘 다 겁화 높게 줘야되는것도 족같은데 그걸론 뭐라고 안하잖아요.
2. 똥꼬쇼 저달
홀나님님께서는 축오 켜시고 스킬 굴리면 알아서 신성통 회복되고 축오시간 연장되는 구조인데
아가 저달은 10초 5초 0초까지 줄어드는거 버프창 초단위 확인해서 저달 이어달리기하느라 바빠죽겠는데
버프 리턴값도 폿중에 가장 낮은 상황. 이거 맞아요?
버프 쎄게 해 줄 마음 없어보이는데 수묵구슬처럼 저달도 그냥 시간연장되는 구조로 개선해주세요.
수묵구슬 보니까 연장 매커니즘은 이미 만들어놨더만 이것도 딸깍으로 바꿔줄수있잖아요.
3. 상호작용 최소화
엥구슬ㅋㅋㅋ쳐 삭제 하시구요 그냥 바로 회복해줘도되잖아요.
사실 저는 해구슬, 수묵구슬은 그다지 불만이 없는 유저중에 하나긴한데
해구슬은 개선된다고하면 그냥 가장 피 낮은 아군 하나 큰회복, 나머지 만개회복으로 개선되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4. 미리내
지점이든 발키리처럼 이동 후 케어든 뭐든 개선 좀 하세요
또라이세요? 이걸 왜 방치하는건지 진심 이해가안되서 묻는거임
발키리때 폿 개선 이전 도화가가 엄청 좋진않아도
빠른 아덴 수급으로 유동적으로 힐, 버프 대응할 수 있고 손도 바쁜 꽤 재밌는 폿이라고 생각했었는데요
폿 개선, 아크그리드 이후 폿 전체적으로 아덴수급 상향으로 도화가 장점을 다른폿에 다 나눠주고
도화가는 +@를 옆그레이드로 받으면서 도화가의 장점이 없어졌어요.
축오, 3버블용맹에 비해 저달똥꼬쇼 노력대비 낮은 리턴값
홀나는 축오 시간이 훨씬 길어지면서 힐이 부족하다는 느낌도 없고 힐때문에 축오가 로스가 나지도 않고
바드는 공깎+3버블아리아메이저코드로 걍 모든딜러들한테 사랑받는 포지션이라
투력 500~600점 차이나도 2파티로 매번 밀려나면 본캐인 저는 기분이 쳐 더러워요
주말에 종막 클 하고 도화가 보석 몇개 배 갈라서 부캐 나눠줬는데
담주패치나 라방 꼬라지 보고 아가는 그냥 보내줄까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