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
원한 / 돌격대장 / 아드레날린 고정
질량 증가 / 저주받은 인형 / 타격의 대가 중 2개 선택
안정된 상태 / 에테르 포식자 / 예리한 둔기 조건에 따라 선택 각인 한자리 대신 사용 가능
(리스크가 존재하거나 효율이 떨어짐)
진화세팅은 자신의 스펙에 맞게 직접 가이드라인을 보고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진화 세팅과 함께 예시 샘플의 최종 결과값을 입력해놓았으니 참고해 주세요.
빠르게 이해하실수 있게 진화탭 스크린샷과 함께 왼쪽에 예시 특성비도 보이게 찍어놨습니다.
치명펫을 쓰건, 신속펫을 쓰건 상관없이 좌측
예시 특성비와 비슷하게 맞추시면 됩니다.

캐릭터 정보창을 열면 우측 하단에 상세정보가 있는데
아래 예시 진화탭을 마무리 하고
공격 속도 / 이동 속도 / 치명타 적중률 3가지만 체크해주면 됩니다.
공격 속도 / 이동 속도는 만찬 유무에 따라 달라지니 본인의 만찬 유무를 체크해주세요
후술할 세팅에서 공격 속도 / 이동 속도는
만찬 복용(5%)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상태창의 치명타 적중률은 캐릭터의 특성과 진화, 악세서리 특수 옵션, 4T 팔찌 특수옵션을 전부 더해주니
여기서 아드레날린 유물 각인서 유무에 따라 아래의 숫자를 더하면 최종 치명타 적중률이 나옵니다.
전설 각인서 기준 +36 (12+14+10) /
유물 각인서 기준 +42 (12+20+10) / 달인 엘릭서를 쓰는 경우 +7
일반적인 서민 세팅, 최고점 세팅, 저레벨 구간 세팅 3가지 예시를 기재하겠습니다.
이걸 기준점으로 자신의 보유 조건에 맞게, 기호에 맞게 조금씩 변형하시면 됩니다.
정말 특수한 케이스 아니면 이대로만 찍어도 괜찮습니다, 어려우신 분들은 그냥 따라만 하세요!
제가 세팅한 예시 최종 공격속도/이동속도, 치명타 적중률 값 남겨놓을테니 조건에 맞는 빌드로 찍으시고
이거랑 대충 비슷하게 나오시면 더 안 물어보셔도 됩니다 
아드레날린 유물 각인서가 없을 경우 할만한 세팅입니다
이 진화 구성에서 각인은
원한 / 돌격대장 / 아드레날린 / 저주받은 인형 / 타격의 대가 를 추천드립니다.
공이속 팔찌가 있다면 저주받은 인형 / 타격의 대가 둘 중 하나 대신 질량 증가로 바꾸면 되고
이 상태로 치명타 적중률이 90%를 넘으면 회심 엘릭서를, 90%가 넘지 않으면 달인 엘릭서를 사용하세요.
예시 스펙으로 제가 세팅한 기준(반지 치명타적중률+3.1%, 회심 엘릭서, 아드레날린 전설 각인서)으로
공격 속도 129.87% / 이동 속도 129.87% / 치명타 적중률 92.14%의 수치가 나옵니다.
(공이속 만찬 5% 포함)취향에 따라 노크리가 너무 싫다면 신속 1p를 치명 1p로 전환하셔도 괜찮습니다.
이 베이스 그대로
아드레날린 유물 각인서가 있어도 사용할 수 있는데이런 케이스는 예리한 감각을 빼서 한계 돌파에 주시면 됩니다.

아드레날린 유물 각인서가 있을 경우의 최고점 세팅입니다.
이 진화 구성에서 각인은
원한 / 돌격대장 / 아드레날린 / 질량 증가 / 저주받은 인형or타격의 대가 를 추천드립니다.
엘릭서는 회심 엘릭서를 사용합니다.
예시 스펙으로 제가 세팅한 기준(반지 치명타적중률+3.1%, 회심 엘릭서, 아드레날린 유물 각인서)으로공격 속도 122.45% / 이동 속도 132.45% / 치명타 적중률 92.77% 의 수치가 나옵니다.
(공이속 만찬 5% 포함)
공이속 팔찌가 있다면 1번 세팅처럼 최대 18/22정도 비율까지 치명을 좀 더 땡기고
예리한 감각을 한계 돌파로 바꾸시거나
특성비를 유지할거라면 취향에 따라 노크리가 너무 싫다면 예리한 감각 2를 주셔도 괜찮습니다.아드레날린 유물 각인서가 없는데 이 세팅을 그대로 사용하고자 하면 달인 엘릭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1680 미만 저레벨 구간 세팅입니다.
이 진화 구성에서 각인은
원한 / 돌격대장 / 아드레날린 / 저주받은 인형 / 타격의 대가 를 추천드립니다.
엘릭서는 회심 엘릭서를 사용합니다.
예시 스펙으로 제가 세팅한 기준(반지 치명타적중률+3.1%, 회심 엘릭서, 아드레날린 전설 각인서)으로공격 속도 123% / 이동 속도 123% / 치명타 적중률 94.46% 의 수치가 나옵니다.
(공이속 만찬 5% 포함)
이 세팅은 공이속 팔찌 유무에 따라 손볼만한게 없어서 그냥 원형 그대로 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640~1659레벨의 경우 입식 타격가만 제외하고 똑같이 찍어주시면 됩니다.
깨달음, 도약
4T 메인 노드 최우선으로 찍어주시고
잔여 포인트는 사이드 노드 중 바람의 길에 전부 주시면 됩니다.

도약은 위 이미지처럼 용도별로 나누어서 사용해 주세요.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1690에 도약 카르마가 완료되는 시점부터는
대부분의 엔드 컨텐츠가 1번이 이득을 많이 보는 편이고
저레벨 구간 군단장 레이드나 초각성기를 사용 가능한 가디언 토벌의 경우 2번이 이득을 많이 봅니다.
각성기는 평소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취향대로 쓰시면 되는데
일반 각성기를 사이클 도중 사용하는 횟수가 많다면 프레임 이득을 많이 보는
풍랑주의보를 추천드리고
각성기를 1회만 쓰는 레이드나 초각성기 딜지분이 높아지는 레이드의 경우
나르가의 칼날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