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995/1969
기본적인 틀은 홍주님께서 작성해주신 가이드를 기반으로 짰습니다.
퓨리어스 클로 심판
크로스 블레이드 단죄를 채용
(단심 위치가 바뀌어도 상관없고, 다른 스킬에 채용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다만, 쿨이 짧고 히트수가 많아야 사이클이 수월하게 돌아갑니다.)
특화 1647, 신속 555
서폿이랑 갔을때를 가정해서 최마증과 정흡2를 넣었읍니다
단심을 터뜨린 뒤 폭주 - 길로틴을 사용함으로써 홍염의 요구치를 대폭 낮췄으며 (9레벨 -> 6레벨)
마나 부족 현상으로 인해 삐걱이는 현상을 완화시켜봤습니다.
상태이상 해제가 필요한 레이드를 위해 와일드 스톰프에 정화를 채용해봤으나 사이클에 변동사항은 생기지 않았습니다.
폭주의 지속시간(15초)과 폭주 게이지 회복시간(15초+@)으로 인해 매 폭주 전 단심 쿨타임이 돌아와있어 사이클을 굴리는 데에도 큰 어려움이 없으며,
단심이 터진 직후에 폭주를 켜주는 것만 신경써주시면 됩니다.
단심이 터지지 않은 상태로 폭주를 켜도 길로틴 1회만큼의 딜로스가 발생하며,
이 경우에는 다음 아덴게이지 회복때 폭주 전에 단심이 터지지 않도록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특화 스탯이 올라갈수록 스킬이 빗나갔을 경우 사이클 회복하기 수월해집니다.
다만, 고스펙인 경우(9홍염 이상) 단심의 채용 이유가 사라집니다..만..
현 시점에서는 사용하기 좋은 사이클이 아닌가 싶어 공유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