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솔직히 할만충이라 크게 불만 없고
그냥 쓰면 쓴다는 생각이긴 한데
그래서 자꾸 슬레가 개선을 애매하게 받나 싶음
과거 밸패에서
처단 스피닝 공속 추가
포식 탈진 10초 저점
+ 카운터 2스택
저 패치가 엄청 큰 개선점이었고 플레이 감성을 상당히 올려줬었잖아
근데 뭔가 살짝 아쉽단 말이야
아 이정도가 최선이었을까? 더 고점을 바라면 안되는걸까?
어제만해도 아크그리드 있는 불만 없는 불만 다 끄집어 내봤었는데
대충 생각 정리해본건 이정도임
개선 사항을 말한다기 보단 코어에 대한 내 개인적인 생각 정도?
처단단두대 (길로틴 쿨초 코어) 1. 마나 문제 해결
2.

브루탈,

볼케에

길로틴 쿨초 묶지 말고
폭주 이후 일반 스킬 사용 시
3회 제한

길로틴 쿨 초기화
실전 영상 보니까



3개 전부 쿨인 상황도 종종 보이더라
분노 압축 (차징 코어)
플블

길로틴

브루탈

러스트 +

볼케
저 앞 4개만 해도 실전에서 폭주 안에 박기는 너무 빠듯함
1.
차징 브루탈에 피면을 주거나2.

러스트를 차징으로 바꿔서 코어 컨셉을 러스트 강화 느낌으로 가던지
모션을 기 모아서 정면 지르기로 바꾸던지 멋드러진 모션 하나 뽑으면 좋잖아
비기 버서커

블러드러쉬도 3단 모션 캔슬 단타 + 폭주 종료
저런 유니크한거 받았는데 슬레라고 못받을 것 없지
격노폭발 (폭주 구조 개선 코어) 일단 딜감소가 좀 빡세게 들어가 있어서 뭔가 뭔가임
1. 초각스


딜감소 제외
2. 아덴 수급 문제 ? ? ?
격노폭발 구조에 대한 간단한 분석을 해보자면
격폭 코어를 쓰면 이동기

제외
아덴 수급기를 6개 사용하게 되는데

또는

박으면서 쿨을 기다리는 느낌이라 나름 폭주 시간을 당겨올 수 있게 됨
근데... 근데 말이지
구조 개선해준건 좋은데 코어 dps가 너무 별로임
그렇다고 아덴 수급력을 버프해준다? 더 잦은 폭주로 잔재 블레이드화? 글쎄 올시다,..
차라리 내 생각은 이럼
1. 사용 스킬 1개 추가해서 딜 스킬 3개로 만들기 (3겁 8작) ex)



2. 스킬 적중 시
고정 아덴 수급 6% 추가 + 주력기 쿨감 (
브루탈 쿨초 + 일반 스킬 딜 감소 삭제 )
3. 어떤 방식이든 폭주 강제 종료 조건 추가
3-1. 종료 시 남은 게이지의 20%를 환급
뭐 대충 이렇게 빨리 폭주 끄면 게이지 리턴 주고
때려야 쿨감 리턴 주고

써도 아덴 수급 될 수 있게 이동기 챙겨주고
이거 완전 권왕
근데 잘 모르겠다 구조 개선은 어렵긴 해
포식자여긴

허리케인 코어가 성능이 좀 괜찮아서 아직 불만이 없긴 함
이펙트랑 목소리 정도?

이런 느낌으로 붉은 이펙트 + 화염 정도만 두르고 돌아주면 좋을 듯
목소리도 고릴라 기합만 아니면 돼
님들은 무슨 개선점이 필요하다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