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이번에 시작해보려고 하는 모코코입니다

오쑤ㅇ
댓글: 15 개
조회: 1185
2026-06-22 23:34:12
안녕하세요 이번에 로아를 처음 시도해보려는 모코코입니다

어떤 클래스를 할까 고민고민 하다가 소울이터가 제일 매력적으로 느껴져서 결정했는데요

찾아보니 크게 망소빙, 광사부 이렇게 나뉘는 거 같더라고요

망소빙은 너무 쎄서 너프 될 거라는 얘기도 있던데 그런 거 상관없이 그냥 해도 괜찮을까요?

스킬?특성?이라고 해야 하나 저건 아무거나 상관없이 소울이터면 괜찮습니다

mmorpg류는 와우 오래 했었고  액션rpg는 poe랑 몬헌 했었습니다

Lv22 오쑤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