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서 친절한게 아님
애초에 분쟁생길일이 없고. 생기더라도 누가 잘못한건지 너무나 확실하니까
친절할수밖에 없는거지
봐봐라. 한 10만골짜리 버스가 있다고 쳐
당연히 신규레이드겠지
10만골짜리 버스를 골드벌자고 타는건 아닐거아니냐. 한주라도 더 빠르게 장비 맞추자고 타는거지
그런사람들은 애초에 손님들부터가 친절해
그런데서 리트난다고 환불얘기 나오는거 본적도 없고...
솔직히 진행이 안되서 2배로 환불해드리고 쫑내겠다고 해도
그냥 어떻게든 클리어만 해달라는쪽이 대부분임.
내가 2시즌에 아브하드 초반에 버스하다 병신기사들 만나서 저기서 4시간동안 잡혀있어본적 있는데
딱 한시간 해보니까 클각이 도저히 안나올거같아서 승객들한테 양해구하고 2배환불하고 그만하려했는데
그걸 승객들이 바라질 않더라고. 진짜 4시간동안 삽질 존나해서 기사들 숙련도올라가면서 클리어했지
이런상황에선 솔직히 누가 잘못했는지 책임소재가 너무 분명한데
그상황에서 손님이 시비를 거는것도 아니고
사람이 염치라는게 있으면 친절해질수밖에 없음.
우여곡절 없이 그냥 원트에 클린하게 깰경우
승객 기사 둘다 만족할만한 가장 완벽한 진행이니 친절하지 않을 이유가 없고
리트가 졸라게 나면 기사들은 일단 미안할텐데 승객들이 시비를 안거니까 더친절해지는거지
뭐 당연한거 아니겠냐...
돈이 비싸냐 안비싸냐가 문제가 아니라 애초에 시비거리가 없는데 사람대 사람간에 친절한게 당연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