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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로아 레이드는 재미 명예가 일단 없고시작하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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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6 개
조회: 317
추천: 1
2024-12-29 16:24:51


로아는 애초에 돈을 쓰는만큼 캐릭이 개쎄지는 K rpg라서
개발자 입장에서도 그런레이드를 만들수가 없다고

엔드레이드를 1740이랑 1690이 같이 도는데
모든사람이 최대치로 노력해서 넴드가 광폭1초전에 딱 잡히고
뽕맛을 줄수 있는 레이드 설계를 어케함?

그래서 캐릭터의 성장이라는 rpg의 근본까지 없애가면서
궁여지책으로 보정걸고 헬 시련 만들어왔던거임
보정안걸면 보스 적정딜 체력 설계가 불가능하니까


게다가 여긴 딜미터기 로그도 없어서 잘하는사람끼리 가는것도 불가능함

그러니까 엔드컨텐츠 레이드가 누구에겐 슈퍼딜찍이 되고
모두가 패턴파훼하면서 한계까지 딜해야 클리어 가능하고 이런걸 만들수가 없는거임

보정걸린 헬 시련

카멘더퍼난이도 제외하고는 레이드 깼다고 뭐 알아주는게 있음?
재미가 있음? 뽕맛이있음?
뭐 어디서 굴러먹던놈들인지도 모르는 놈들이랑 걍 공팟으로가도 개나소나 다깨는데?

로아 유저한테 남는건 보상뿐임

근데 보상도 좆같애 그럼 누가 스펙업하냐고
이게 지금 로아임

전문가 인벤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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