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에서 밸런스에 민감한 이유는
내가 키운 캐릭이 같은 시간과 투자를 기준으로
다른 사람의 캐릭보다 약한 것이 문제되기 때문입니다
현재 나이스단도 이 밸런스 차이에서 발생하는 문제와 같은 유형의 문제를 일으킵니다
내가 키우는 배럭이 같은 시간과 노력과 투자를 했는데도
다른 사람이 본캐와 같은 클래스를 골랐다는 이유 딱 하나만으로
경쟁에서 말도 안되게 밀리게 되는 순간이 옵니다
진짜 말도 안되게 밀립니다
밸런스 차이는 솔직히 힘들지만 취업은 됩니다
근데 나이스단과는 그냥 경쟁이 성립이 안됩니다 그냥 취업 불가에요
7겁 6작이라도 투자한 내 캐릭이
보석에 단 1원도 쓰지 않는 나이스단한테 취업 밀리는건 말도 안됩니다
역대급으로 불합리한 언밸런스 입니다
현재는 나이스단이 소수라서 이 문제가 크게 와닿지 않을 뿐입니다
나이스단 막아주세요
저는 제가 원하는 클래스를 플레이 하고 싶은 거지
경쟁때문에 하기싫은 중복 클래스 고르고 싶지 않습니다
보석 거래시 페온을 부과하든
보석 착용시 해제까지 2~3일간 쿨타임을 주든
보석 변환을 무료화 하든
해결해주세요
취업때문에 같은 캐릭을 골라야 되나 고민하는 이 자체가 너무 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