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2막 아브 특패 내부쿨 계산, 카운팅 가이드

제로한계치좀
댓글: 1 개
조회: 134
2025-01-14 03:58:03
아까 저가무력논란에서 특패나올때까지 스킬잠구냐고 물어보는친구 있어서 써봄
대충 감으로 알고있는사람도 있을건데 이걸명확히 계속 계산하면서한다기보단 감으로 인지할수있는게 좋은거기도함 (사실 버스아니면필요없어)
아브버스 노말하드합쳐서 100수가까이하니까 이제걍 내부쿨 감으로때려맞추는 귀신되어있더라

1. 노말은 특패가 2개(저가무력, 블랙홀), 하드는 1개가 추가됨(진짜찾기)

2. 2페조우 - 특패 - 반정 - 특패 - 풀정,
이후에는 특패 - 특패 - 반정 - 특패 - 특패 - 풀정 순서로 반복됨 (조우 1풀정사이에는 1특패, 이후 반정과 풀정사이에 2특패)

3. 같은 특패는 연속해서 등장하지 않음. 때문에 아래와 같은 공식이 탄생함.
노말은 처음특패가 저가무력일경우 2번과 조합해서
정산이후에 무조건 저가무력, 일정시간이후에 블랙홀이라는 사실을 첫특패보고 바로알수있음.
하드의 경우는 3가지중에 전에 나온걸 제외한 2개가 나올수 있으므로, 진짜찾기 - 블랙홀 - 진짜찾기 - 블랙홀 - 진짜찾기 이럴수도있음 운이걍안좋은거 (실제로 관련 데이터 아브2주차에 표본뽑아서 검증해봤음 저렇게 나온 데이터가있음)

이게 대충 특패 출현로직? 같은거고 대충 내부쿨은 1분전후.
그래서 특패 내부쿨 어떻게 계산하고 이용하냐하면
이즈저가 2, 일반짤패 1이라할때 특패끝나고부터 세서 5이후부터 0~1패턴안에 특패 이런식으로 짤패 카운팅해서 스킬쿨 미리관리하는거임. 시간을 계속 세고있을순없으니까..

노말은 이렇게하면 거의 들어맞고, 하드는 진짜찾기가 특패시간이짧아서, 다음특패까지 간혹 짤패 6번할때가있음
오차가 있을수있긴한데
'무력 젤쎈건 저가무력나올때 무조건 쿨돌아있게한다' 요정도마인드로 하면 충분할듯

Lv26 제로한계치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