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골드삭제도 못하는 멍청한 시스템에 레이드 난이도만 이빠이 올려둔 등신 스팩업인데
서폿은 딜러 키우기 부담됨 딜러는 또 서폿키우기 부담됨 딜딜은 또 유각 공유 안되면 부담됨 악순환의 고리가 만들어졌고
지금 유각이 삭제하는 골드는 방어구로 비교해도 누골 삭제만큼 골드를 삭제하지도 못함ㅋㅋㅋ
10만골짜리 20장=>개인이 사용하는 골드 200만골 삭제되는 골드 10만골
20만골짜리 20장=>쓰는 골드 400만골 삭제 20만골
30만골짜리 20장=>쓰는 골드 600만골 삭제30만골
아이스펭 기준 상재 방어구 한부위 20-30 순수 누골만으로 삭제되는 골드 10만골 아비도스로 삭제되는 골드까지 포함하면 +@
사람들 다 유각읽겠다고 배럭들 강화 멈추거나 포기
물론 여기에는 리셋에 대한 두려움도 있겠지만
본캐 스팩업+같은 유각쓰는 배럭들 공유가능<-이거 때문에 300만골 400만골 묶다가 서서히 말라가면서 죽음 혹은 본캐 몰빵박고 배럭 유기
차라리 도파민을 챙겨주겠다면 유각을 각각의 유각이 아니라 뭐 유각의 기운 이딴걸로 원정대 유각칸을 뚫는 형식으로 가던가
유각 자체를 10장씩만 읽게 만들어서 빠른 완이 가능하게 만들던가
어떻게든 미끼 상품으로 써먹겠다고 이악물고 물량 조절중ㅋㅋ
차라리 다른 도파민 요소를 만들고 특정 레이드에서 카르마 성장시키듯
무언가를 성장시키면 유각 한칸을 열수있는(총 25단계)
그런식으로 만들었어야 했다고봄
시즌 넘길때 좋은 방향성들이 있었을텐데 그놈에 도파민에 집중해버린게 문제인듯
좆재학 씹재학 둠재학 ㅋㅋ
나이스단 체질도 아닐뿐더러 딜캐릭이 타대 백사멸 헤드사멸이라 정신나갈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