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으로 나이스 비나이스 싸울필요가 없어
그들 때문에 나온 보석 조율이 아니고
여홀나 때문이라고 봐
신규 서폿클래스의 출시로 심해질 랏폿 난.
시즌3 아크패시브로
직각 변환이 지난 시즌에 비해 자유로워졌고,
여홀나는 서폿 &딜러 양쪽으로 모두 준수하게 나올거야.
사실 나는 기존 서폿 개선 해준다는 말도
지금 4t, 사이드 노드 상향보다는,
반대직각 (딜러) 을 사람수준으로 개편해준다는 걸로 들려. (ex.랏폿난에는 도화가가 딜러로 1인분가능해요)
악세는 낙상 +적추피/치피+아피강 이런식의
상단일 느낌으로 맞추면 동일 악세로 양쪽 사용가능하잖아
그러나 여기서 보석이 문제가 생겨
이거 때문에 보석이 양 직각을 스왑하기 편한방식이 필요했겠지.
라방에서 이렇게 설명을 해줬다면 이렇게 까지 불타오르지않았을거야.
이게 보석 조율이 나오게 된 배경이고..
이런 시스템 변화로 기존에 한캐릭의 보석을
돌려쓰던분들에게는 영향이 가게 되었다.
지금처럼 그대로 사용해도 된다.
사실 보석이라는 재화가, 거래가능한 자원이고..
매일매일 생산은 되지만, 사라지지 않는 재화이다.
보석원정대화는 현재 게임내 경제상황에서 더욱 악영향을 크게 불러일으킬수 있기때문에 도입하기가 어렵다.
조율시스템으로 인해
같은 캐릭을 여러개 키우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피해가 오는것 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그래도 조율시스템이
장기적으로는 내가 키우는 그 직업을 스킬이나,
다른 직업 각인을 플레이하는 데에 있어서,
자유로워 질 수 있다.
예를들어 레이드 관문에 따라
1관문에서는 이쪽 직업 각인
2관문에서는 저쪽 직업 각인, 이렇게 플레이도 가능하다.
그게 또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플레이경험을 드릴수있다고 생각한다.
뭐 이런식으로 이야기해줬으면
나이스 비나이스 등등 싸우지않고 납득하지않았을까..?
로아는 게임이지, 학교도 직장도 아니잖아.
게임이 재밌으면! 앞으로가 기대가되면!
내 캐릭이 강해지는게 즐거우면!
그때는 하지말래도 내지갑을 열어서 돈을 쓰게되고
그때 경제가 살아나는거야.
이렇게 뜬금포 골두꺼비 ! 골드삭제 -> 골드값 잡히겠지?
식의 방식을 사용하는게 아니라...
그 골두꺼비도 그래.
다가올 카제로스 더퍼스트 난이도는 정말 쉽지않을거다
계승도없을 예정이고,
더퍼스트 도전을 고민중이신 모험가분들을 비롯해
이번 기회에 조금 더 많은분들이 유각 읽고
카제로스 잡는데에 도움이 되는마음에 내놓았다
라는 식으로라도 말해줬으면 덜 아니꼽고
세일이다 싶어서 읽었을수도 있잖아.
제발. 라이브방송을 켰으면 그 장점을 잘 살려주면 좋겠어.
왜 이렇게 바꾸게된건지.. 설명해줄수있는게 라방이잖아.
단순히 패치내역 안내 수준의
글로 적어도 될 수준의 통보식 내용을
왜 라방켜서 하는건데...ㅠㅠ
나는 로아가 너무너무 재밌고! 오래 오래 잘 되면 좋겠어!
5월 라방에는 정말 로아가 살아났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