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에 광휘 추가공격력 없애고 쿨타임 없애면
그건 곧 겁=작 가격 동일화 한다는소리라서 또 불만 나올거임
그거 대비해서 일단 광휘 추가공격력만 없애고
쿨타임 15일 제한 걸어두고 그 15일동안 겁화와 작열의 가격 차이를 줄일거임
누가봐도 작열 → 광휘 → 겁화로 변화해서 추가 이득보는게 가능해지기 때문에,
15일동안 겁화가격은 내려가고 작열가격은 올라가서 작열 ≒ 겁화 가격을 유도할거임
그리고나서 최종적으로 광휘 쿨타임 삭제하고자 하는게 최종 목적일듯
최초에는 나이스단만 이득보는 구조에서 보석 가치를 조정한 뒤에 자율변화화를 하려는 계획일수도
근데 이렇게 계획적이면 전재학이 아니긴 함 ㅇㅇ
그러면 차익을 얻는 형태는 안되겠고, 겁작 차이는 지금보다는 차이가 덜 나겠지만 여전히 겁화가 비싸긴 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