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말하지만 일부로 집중 타겟해서 조지려다가
지들 생각과 다르게 유저이탈률이 너무 심해버리니까
지금 답을 못찾는거고
3월 라방 에서
세팅비 비싸서 유저들이 속칭 xx단 어쩌구 저쩌구
보석만 조질라고 의도한 발언임 ㅋㅋ
보석 조져도 지들 손해 보는게 하나도 없으니까
5월 라방
유각값 이리 비싸길 바란건 아니여서 골두꺼비 냈지만
지금은 너무 싸서 골두꺼비 연장안한다
유각값은 너무 싸지면 지들 패키지 3+1 인질성 없어지고
이건 매출 손해로 이어지니까 유각값은 가치 조절 중
광휘 철회 라방은 무능이라고 보고
이번 사방서 보고 느낀건
얘네가 최우선으로 보는건 유저 이탈률 지표인데
유저이탈률이 그리 중요했음
회수되는 보석은 3티어처럼
딜증 확실하게 주고 유각값은 이렇게 높으면 안됐어
어떻게든 호구처럼 털어먹어보려고
4티어 초에 보석 장기적으로 삭제하려고
초각스킬 적용x 딜증 박살 딜지분 분산
의도적으로 보석 효율 박살내놓은건데
장담하는데 5티어에서는 보석 삭제하고
다시 스크롤 시철처럼 귀속 파밍으로 돌아갈꺼다 ㅋㅋ
장담가능
Rpg서 무교템 현금성 재화<< 게임사가 무조건 너프하고 가장 없애버리고 싶은 형태 1순위임 = 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