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20 > 1640 바로 계승되는 구조가 이상하고 버려지는 구간이 아쉽다고 했지 초각성 로드내서 기존 유저들 배럭 1640 2개씩 낭낭하게 찍으라고 한게 아니고
기존의 유물세트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하고, 실질적으로 세팅이 자유롭지 못한 아크패시브가 아쉽다고 했지 1640부터 진화 100포 줘서 앜패열게 해달라고 안했으며
보석 가격이 낮아졌을 때 겁작 변환 / 스킬 자유로운 선택을 원했지 캐릭귀속 + 추가추가공격력 같은 기획은 생각도 안했고
차단리스트 개선 및 숙련도 측정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했지 딸깍 부활 1회 및 무지성 피통완화해달라고 안했음
담배피지 말라고 하면 이거 전담이라 냄새안나 이런 수준으로 패치하니까 만족도가 높을리가 있나
유저들이 말하는 개선안은 게임의 플레이 감성을 최대한 덜 해치는 선에서 나오는데 개발 측 개선안은 매출 + DAU 딸치려고 어떻게든 유저 눈가리고 속여먹으려고 안달나니까 패치가 저렇게 된 거 아니냐고
라방 라방 타령하는게 씨발 양방 소통하려고 라방 타령하는거지 니들 준비해온거 읊고 꺼질거면 걍 녹방으로 하라니까?
유저 중에서 아무도 광휘같은 병신패치 갖고오라고 한 사람이 없고, 아무도 골두껍이같은거 내라고 한 사람이 없는데 왜 이거로 유저끼리 갈라치기 하고 싸우고 불평하는지 모르겠네
언제나 욕해야 되는 대상은 스마게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