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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도화가 푹먹하고 내린결론 하자는많은데 좋음

털바퀴
댓글: 1 개
조회: 444
추천: 1
2025-06-27 06:54:15

단점이 좀 있긴한데
일단 좆같은점이 저가범위가 기형적으로 늘었음
진짜 이 십새끼들 너무 괘씸한게
저가 피격범위 밖이면 저가판정 세심하게 만들 수 있는거아니냐
그게 싫으면 수묵이 무정란 이런거 만들지말았어야지
나로크나 에기르같은 짤패저가있는 애들때메 좀 귀찮은 이슈가 생겼음

그리고 캐릭이 엄청 바빠짐
수묵이 8스택인 상태에서만 소모되고
7스택일때 2버블털면 1매화 날리는거라서
스택관리 세심하게 해주면서도
맵에 언제뜰지모르는 무정란 스캔하고
환문과 수묵 색이 비슷해서 맵스캔 미리미리 해야하고
여타등등 캐릭이 과거에 비해 상당히 정신없어졌음
뇌세척하고 게임하면 손해가 너무커서 저점이 뚝떨어짐
라이트유저는 이기회에 도화가 정리할거같던데



물론 장점도 엄청큼
버프가 지림 진짜
왜 해우물 마나수급량을 7퍼나 늘렸나했는데
기존에 굴리던 올치질풍 뽑아버리고
해난단심 올치흩뿌환문 3속박고 5쿨감 갈겨버리니
저달가동률이 압도적이고 아덴펌핑량도 높아짐

그래도 딜부족한 곳에서는 명쫄꼬를 먹긴해야하던데
여기서 뚫린 혈이 고점을 아득하게 뚫어버림
기존 2버블 1버블 섞어가며 15초버블 유지해주고 한텀 쉬던거랑 다르게
그냥 2버블 타이밍마다 갈겨주고 2수묵 섞어주는 식의 고급화가 되니까 찬조수치가 천장뚫어버림

어려워진만큼 페이백이 확실해서 진짜 재밌긴했음





엥하나더는 ㅈㄴ 모르겠음
가끔 한번씩 터지긴하던데 그냥 100% 10퍼 자동수급으로 해주면안되나 싶음
이거 먹는거 좀 귀찮긴한데 그것보다 애초에 잘 안나와서 기억도 안남
버블페이백은 맛있어서 실제로 큰이득을 보는중인거같긴한데
글쎄
굳이 운빨이어야했나 싶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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